국립 기념물 선택된 Thunderhead 디자인

국립 기념물 위니펙에 기반을 둔 우승 디자인 팀

중앙에 번쩍이는 천둥 머리 조각이 있는 식물로 가득한 공원은 LGBTQ2+ 숙청의 희생자들을 기리기 위해 오타와의 새로운 기념비를 설계한 우승작입니다.

LGBTQ2+ 국립 기념물은 연방 정부와 LGBT Purge Fund의 파트너십으로, 정부를 상대로 한 집단 소송의 합의로 설립되었습니다.

그 소송은 1955년에서 1996년 사이에 수천 명의 캐나다인이 조사되고 제재를 받았으며 때때로 해고된 이른바 동성애자 숙청에서 시작되었습니다.

에볼루션 카지노 추천

퍼지 펀드의 전무 이사인 Michelle Douglas는 수요일 Team Wreford의 디자인이 경쟁에서 우승했다고 발표했습니다.

기념비는 큰 기둥 내부에 거울처럼 생긴 천둥번개 구름을 특징으로 하며, 공연과 시위를 위한 외부 무대, 보다 친밀한 행사를 위한 천둥번개 내부 공간이 있습니다.

디자인 수상자는 “우리 디자인은 LGBTQ2+ 커뮤니티의 힘, 행동주의, 희망을 구현하며 숙청, 동성애 혐오 및 트랜스 혐오 법률과 규범,
캐나다 식민지 역사로 인해 피해를 입은 사람들의 용기와 인류애에 대한 지속적인 증언”이라고 말했다. , Team Wreford가 피치에서 말했습니다.

국립 기념물 선택

“우리 커뮤니티가 ‘우리는 변화를 요구합니다’라고 말하게 되자 더 높아졌습니다.”

제안서에 따르면 기념물 주변 지역에는 과수원, 약용 정원, 두 영혼을 가진 원주민 노인들이 선택한 돌이 있는 치유의 원, 캐나다의 LGBTQ2+ 역사를 추적하는 경로가 있습니다.

Team Wreford는 위니펙과 연결되어 있습니다. Architects Public City Inc.와 시각 예술가 Shawna Dempsey 및 Lorri Millan이 있습니다.
고문 Albert McLeod가 그곳에 거주하며 매니토바의 Nisichawayasihk Cree Nation과 노르웨이 하우스 메티스 커뮤니티에 가족력이 있습니다.

기념비는 2025년 완공될 예정이다. 국립 기념물

기념물은 팔러먼트 힐 바로 서쪽에 있는 오타와 강을 통해 온타리오와 퀘벡을 연결하는 Portage Bridge의 오타와 끝에 있는 잔디 지역에 세워질 것입니다.

수상 디자인은 대중의 피드백을 위해 2021년 11월에 출시된 5개의 잠재적 디자인 풀에서 선택되었습니다.

LGBT Purge Fund의 전무이사인 Michelle Douglas는 이 기념비가 성적 취향을 이유로 수천 명의 연방 직원을 해고한 LGBTQ2+ 숙청의 희생자들을 기릴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국내 기사 보기

중앙 천둥 머리 조각 외에도 우승 디자인은 LGBTQ2+ 역사를 추적하는 경로와 두 영혼의 원주민 장로들이 선택한 돌로 만든 치유 원을 가지고 있습니다.

Team Wreford는 변화를 요구하는 커뮤니티의 상징으로 벼락을 맞았습니다.

철야와 같은 친밀한 행사를 주최할 수 있는 기념물 내부의 모습입니다.

Thunderhead는 Portage Bridge의 오타와 쪽 공원에 앉을 것입니다. 시위와 공연을 위한 무대가 기념물의 기지에서 확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