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지리아의 안보 위기

나이지리아의 안보 위기 – 5가지 위협

나이지리아는 전례 없이 다르지만 겹치는 물결에 직면해 있습니다.

보안 위기 – 납치에서 극단주의 반군에 이르기까지 – 거의 모든 국가가 폭력과 범죄를 당했습니다.

Tony Blair Institute의 Sahel 보안 수석 분석가인 Audu Bulama Bukarti는

토토사이트 추천 불안의 규모가 나이지리아 사회의 구조를 위협하고 있다고 말합니다. “공격이 있을 때마다 인명을 잃거나 영구적으로 손상되고 민주주의와 국가에 대한 믿음이 줄어들고 있습니다.”

나이지리아의 안보

무하마두 부하리 대통령은 2015년에 당선되었을 때 테러리스트와 범죄자로부터 시민들을 보호하겠다고 약속했습니다.

그러나 그의 마지막 임기가 2년도 채 남지 않았으며 국가는 수십 년보다 더 불안정합니다.

일부는 최근 급증한 불안을 전국의 엄청난 빈곤과 연관지었습니다. 현재 청년실업률은 32.5%로 27년 만에 최악의 경기침체를 겪고 있다.

다음은 나이지리아의 5가지 가장 큰 보안 위협입니다.

나이지리아의 안보

집권 첫 해에 이슬람 무장단체 보코하람이 “기술적으로” 패배했다고 주장했음에도 불구하고,

부하리 대통령은 이제 자신의 정부가 북동부에서 시작된 반란을 막지 못하고 있음을 인정합니다.

실제로 보코하람은 새로운 영역으로 확장하고 있으며 나이지리아의 빈곤과 기타 안보 문제를 이용하여 극단주의 이데올로기를 부채질하고 있습니다.

유엔에 따르면 2020년 말까지 이 단체와의 갈등으로 거의 35만 명이 사망하고 수백만 명이 집을 떠나야 했습니다.

보코하람은 어떤 경우에는 국기를 게양하고 지역 주민들에게 극단주의적인 통치를 강요하는 치명적인 급습을 시작합니다. 농장과 농산물 판매에 세금을 부과합니다.

Chad Basin의 한때 호황을 누리던 국제 수산 시장은 이제 그룹에 의해 완전히 통제됩니다.

나이지리아의 통제되지 않는 공간, 즉 집단이 보복의 두려움 없이 농촌 지역 사회를 괴롭힐 수 있는 외딴 지역과 대체로 무시되는 지역으로 인해 도전이 더 어려워졌습니다.

최근 몇 년 동안 이슬람 국가의 서아프리카 지역이라고 하는 이슬람 국가 그룹과 동맹을 맺은 분파는 규모와 수용력 면에서 보코하람을 능가했습니다. 현재 이 지역에서 IS의 가장 활동적인 계열사 중 하나입니다.

두 그룹 모두 지금까지 정부의 군사 작전에 저항해 왔습니다.

수년 동안 나이지리아에서 유목민과 농부 사이에 폭력적인 분쟁이 있어 왔습니다.

그러나 토지와 물의 사용과 방목 경로에 대한 의견 불일치,

기후변화와 사하라 사막의 확산으로 인해

목자들이 목초지를 찾아 남쪽으로 더 이동함에 따라. 제한된 자원을 둘러싼 충돌로 수천 명이 사망했습니다.

국가의 중심에 있는 베누에 주는 가장 치명적인 공격을 기록했습니다. 최근에는 총격범이 분쟁에서 탈출한 사람들을 위한 캠프에 발포하여 7명이 사망했습니다.more news

일부 사람들은 또한 사람들을 납치하고 몸값을 요구한 목축업자들을 비난했습니다.

이러한 긴장으로 인해 일부 주지사들은 탁 트인 땅에서의 방목을 금지하여 중앙 정부와 마찰을 빚고 있습니다.

2019년에 연방 당국은 10년 간의 국가 가축 전환을 시작했습니다.

분쟁을 멈추기 위해 소의 이동을 줄이고 가축 생산을 늘릴 계획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