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규모 시위는 호주 전역에서 변화를 요구하는

대규모 시위는 호주 전역에서 변화를 요구하는 목소리를 냈습니다. 옹호자들은 다음 조치가 필요하다고 말합니다

대규모 시위는

먹튀검증커뮤니티 약 100,000명의 여성이 획기적인 시위로 호주 전역을 행진한 후, 옹호자들은 성차별, 여성혐오, 젠더 폭력에 반대하는 행동의 시간이 도래했다고 말합니다.

여성의 권리를 위한 획기적인 순간에 약 100,000명의 시위대가 호주 전역을 행진한 후 연방 정부는 행동에 대한 강한 압력을 받고 있습니다.

March4Justice 운동은 정부가 호주에서 만연한 성차별, 여성혐오, 젠더 폭력에 맞서야 한다는 요구가 수도 전역에 퍼지는 것을 보았습니다.

옹호자들은 이제 이러한 대응을 위한 무대를 마련하기 위해 전국 정상회의를 개최할 것을 촉구했으며 정부에 여성에 대한 폭력을 방지하기 위한 새로운 전략을 수립할 것을 요구했습니다.

퀸즐랜드 여성법률서비스(Women’s Legal Service Queensland)의 안젤라 린치(Angela Lynch) 최고경영자(CEO)는 정부가 제기된 우려를

해결하기 위해 구체적인 조치로 대응해야 한다고 말했다.

대규모 시위는

그녀는 SBS 뉴스와의 인터뷰에서 “[행진은] 호주 전역의 여성들이 느끼고 있는 무활동과 부당함에 대해 정부의 대응이 필요하다는 것을 보여줬다”고 말했다.

March4Justice 청원은 135,000명 이상의 사람들이 서명했으며 처음에는 전직 정치인 Brittany Higgins의 성폭행 혐의로 인해 촉발되었습니다.

이 청원에는 4가지 즉각적인 조치 요청이 있습니다. 모든 젠더 폭력 사례에 대한 독립적인 조사, 호주 인권 위원회의 ‘Respect@Work’

성희롱에 대한 2020 보고서의 55개 권장 사항의 완전한 이행, 젠더 폭력 예방을 위한 공공 자금 지원 해제 그리고 연방 성평등법.More news

노동당의 여성 대변인인 Tanya Plibersek이 화요일 의회에 상정했으며, 캠페인의 변화 요구를 되풀이했습니다.

그녀는 의회에서 “충분히 충분하다. 더 이상 폭력이 없고, 성희롱도 없고, 성적 학대도 없고, 그들을 사랑해야 하는 남성에 의한 살인도 더 이상 없다”고 말했다.

Scott Morrison은 행동을 약속하지만 비평가들은 그가 테스트를 충족하지 못한다고 말합니다
스콧 모리슨 총리는 시위대의 우려에 응답하겠다고 약속하며 행진에 참여한 사람들과 같은 좌절감을 느낀다고 밝혔습니다.

그는 집회에 직접 참석하지 않았지만 정부가 직장과 지역 사회에서 여성을 더 안전하게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주장했습니다.

그러나 행진 연설에서 그가 다른 나라의 시위대는 “총알을 맞을 것”이라고 말한 연설에서 그가 선택한 단어는 맹렬한 비판을 받았습니다.

그는 월요일에 “이것은 활기찬 자유 민주주의입니다, 의장, 여기서 멀지 않은 곳에서 그러한 행진은 지금도 총알을 맞고 있지만 여기 이 나라에서는 그렇지 않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플리베르섹 총리는 총리가 계속해서 “요점을 놓치고 있다”고 말했다.

그녀는 기자들에게 “스콧 모리슨은 이해가 되지 않는다”고 말했다.

“법을 변경할 권한과 권한이 있는 위치에 있는 사람들이 변경해야 할 사항에 귀를 기울일 준비가 될 때까지는 이 문화를 변경할 수 없습니다.”

새라 핸슨-영(Sarah Hanson-Young) 녹색당 상원의원은 트위터에서 이 발언을 비판했다.

그녀는 “수상은 오늘날 전국의 집회에서 우리 자신의 안전과 존중을 위해 집회를 하지 않은 것에 대해 여성들이 감사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누가 그에게 조언하는가? 이것은 요리된 것이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