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부분의 대통령은 재선을 원합니다.

대부분의 대통령은 재선을 원합니다.

11월 중간선거가 코앞으로 다가와 2024년 대선의 비공식적인 시작을 알렸다.

예비 후보자는 지금 또는 선거일로부터 며칠 또는 몇 주 후에 언제든지 백악관 출마 계획을 발표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대통령은

바이든 대통령이 그의 나이를 감안할 때 재선에 출마할 계획인지와 그의 지지율(최근 개선되고 있음)이 지난 1년 동안 50% 미만을 유지하고

있는지에 대한 질문이 남아 있습니다. 미국 역사상 최고령 대통령인 바이든은 2선에 도전한다면 2025년 취임식날 82세가 된다.

바이든은 대부분의 1선 총사령관과 마찬가지로 재선에 출마할 계획이지만 이를 거부한 역사적 전례가 있다고 주장했다.

세 명의 대통령이 한 번의 임기를 마치고 출마를 거부했습니다. 나머지 3명은 전임자의 남은 임기를 마치고 두 번째 선거에 출마하지

않기로 결정하기 전에 스스로 1명으로 선출되었습니다.

가장 최근의 경우부터 가장 이른 경우까지 두 번째 임기에 출마하지 않기로 선택한 대통령은 다음과 같습니다.

린든 B. 존슨

대부분의 대통령은

토토사이트 린든 B. 존슨(Lyndon B. Johnson) 대통령은 1968년에 재선에 출마하지 않기로 선택한 가장 최근의 대통령이었습니다.

존슨의 대통령직은 그가 “위대한 사회(Great Society)” 아래에서 시민권과 사회 안전망 확대에 초점을 맞추려고 노력했지만 소진되었습니다.

베트남 전쟁, 치열하게 나라를 분열.

존슨은 존 F. 케네디 대통령 암살 이후 1963년에 대통령에 올랐다. 수정헌법 22조는 대통령의 임기를 2회 또는 총 10년 이하로 제한하고

있기 때문에 존슨은 케네디의 임기가 2년 미만이었으므로 1968년 두 번째 4년 임기로 재선에 성공했습니다.

존슨은 지지율이 50% 미만으로 떨어졌음에도 불구하고 1968년에 출마하여 쉽게 민주당 후보로 지명될 것으로 널리 예상되었습니다. 존슨은 전쟁에 반대하여 출마한 상원의원 Eugene McCarthy(민주당)로부터 1차 도전을 받았습니다.

LBJ는 그해 3월 뉴햄프셔 예비선거에서 가까스로 승리했지만 McCarthy는 40퍼센트 이상의 득표로 대통령을 거의 화나게 만들 뻔했습니다.

며칠 후 로버트 케네디 상원의원(민주당-뉴욕)이 출마를 선언하면서 존슨의 경쟁은 더욱 치열해졌습니다.

존슨은 1968년 3월 31일 TV로 방송된 연설에서 다른 임기의 당의 지명을 구하거나 수락하지 않을 것이라고 발표하고 남은 행정부 기간을 전쟁 종식을 위한 노력에 바칠 것을 약속했습니다.

해리 트루먼

해리 트루먼 대통령은 수정헌법 22조에 따라 임기가 제한되지 않은 마지막 대통령으로 재임 중에 비준되었습니다. 트루먼은 1945년 집권한

프랭클린 루스벨트 대통령의 4번째 임기 대부분을 마쳤고 1948년 선거에서 자신의 임기를 위해 근소한 승리를 거두었다.

트루먼은 최근 대통령 순위 여론 조사에서 최고의 대통령 중 하나로 간주됩니다. 그러나 한국전쟁이 사실상 교착상태에 빠지고 물가상승률이

높아지면서 그는 지지율이 좋지 않아 1952년 2월 갤럽 여론조사에서 22%로 가장 낮은 지지율을 기록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