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민간인 ‘위협’ 시도

러시아민간인 그들이 처한상황

러시아민간인

인도적 지원 전문가인 휴고 슬림 박사는 러시아가 민간인을 “지속적으로 위협하기 위해” 인도적 통로라는 아이디어를
사용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슬림 박사는 러시아인들이 “[인도주의적] 통로를 가지고 노는 것”이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BBC 라디오 4의 World at One에 우크라이나의 군대가 시리아에서 시리아인과 러시아인이 수행한 “복종하거나 기아” 전략을 이용하고 있을 가능성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러시아는 민간인들에게 그들의 선택이 정말 제한적이고 불확실하며 위태롭다는 것을 분명히 하려고 노력할 것”이라고
미국이 러시아산 원유 수입을 금지할 것으로 예상했다.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은 오늘 늦게 미국의 러시아산 원유 수입 금지를 발표할 예정입니다.

이번 발표는 모스크바의 우크라이나 침공에 대한 가장 최근의 제재 조치로 나올 것으로 예상된다.

백악관은 바이든 전 부통령이 15시45분(그리니치 표준시)에 “러시아가 우크라이나에 대한 부당하고 부당한 전쟁에 대해 책임을 지도록 하기 위한 조치를 발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러시아민간인

바이든 행정부는 미국 의원들로부터 이 조치를 취하라는 압력을 받고 있습니다. 노동당 의원인 다이앤 애벗(Diane Abbott)이 오늘 하원에서 연설했습니다.

난민들의 이야기

그녀는 프리티 파텔 내무장관이 영국으로 향하는 우크라이나 난민들이 대우받고 있는 “잔인하고 혼란스러운 방식”을 다루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Abbott는 Liz Truss 외무장관에게 지원자를 파리와 브뤼셀로 리디렉션하는 것이 영국의 평판을 떨어뜨릴 것이라고 생각하는지 물었습니다.

Truss는 영국이 폴란드와 헝가리에 직원을 두고 있으며 현재 프랑스의 릴에도 도움을 줄 직원이 있으며 웨스트민스터에 의원이 사건을 처리할 사무실이 있다고 대답했습니다.

한편 칼레 시장은 난민 위기에 대한 영국의 대응을 비판했다.

Natacha Bouchart는 영국인들이 “쉽게 만들지 않고 있다. 그들이 영국에 도착하면 이 사람들의 신원을 파악하고 그
곳에서 그들의 상황을 처리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북동부 도시인 Sumy에서 대피한 사람들을 태운 버스가 현재
도로 위에 있으며 우크라이나 당국은 중부 도시인 폴타바(Poltava)로 향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우크라이나 검문소를
건너던 중 총격으로 인해 잠시 움직임이 멈췄다.

당시 러시아 군용 차량이 나타나 산발적으로 발포했지만 버스를 겨냥한 것은 아니라고 수미 행정부의 드미트로 지비츠키(Dmytro Zhyvytskiy) 국장이 말했다. 그는 러시아군 장갑차 열이 빠르게 그 지역을 떠났다고 덧붙였다.

다친 사람이 있는지는 불명.

그러나 수미에서는 사람들이 대피를 위해 집합 장소에 도착하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습니다. 그곳은 도시 외곽입니다.

BBC는 센터에 사는 Andrey에게 두 명의 자녀가 있고 교통 수단이 없다고 말했습니다.

필사적인 시도에서 그는 아이들과 함께 자전거를 타고 사람들을 대피시키기 위해 여전히 대기 중인 버스가 있는 지역으로 갈 것입니다.

그는 오늘 밤 휴전이 끝나기 전에 시간이 부족하다고 걱정하고 있습니다. 세르게이 라브로프 러시아 외무장관이 바티칸과 대화를 나눴다고 합니다.

라브로프 장관은 우크라이나에 대한 러시아의 입장을 분명히 하고 모스크바와 키예프 간의 또 다른 평화
회담에 대한 희망을 표명하여 “적대 행위를 중단하기 위해 위기의 핵심 문제에 대한 합의를 추구”한다고 러시아 외무부가 보고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