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 당국 자동차 폭탄에 의해 살해된 푸틴

러시아 당국: 자동차 폭탄에 의해 살해된 푸틴 동맹국의 딸

러시아 당국

먹튀검증커뮤니티 러시아 당국은 일요일 자동차 폭탄으로 블라디미르 푸틴 대통령의 우크라이나 침공을 지지하는 국가 정치

이론가이자 열렬한 지지자인 알렉산더 두긴(Alexander Dugin)의 성인 딸이 사망했다고 밝혔습니다.

모스크바의 공세를 지지했던 29세의 텔레비전 해설자 다리아 두지나(Daria Dugina)는 토요일 그녀가 몰던 토요타 랜드

크루저(Toyota Land Cruiser)가 아버지와 함께 참석한 문화 축제에서 돌아오다가 폭발해 사망했습니다.

전 푸틴 보좌관이었던 애널리스트 세르게이 마르코프는 러시아 국영 통신사인 RIA-노보스티와의 인터뷰에서 딸이 아니라 두긴이

의도한 표적일 것이라고 말했다. 마르코프는 “가장 유력한 용의자가 우크라이나 군 정보부와 우크라이나 보안국인 것은 완전히

명백하다”고 말했다.

즉각적인 책임 주장은 없었다.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의 보좌관은 폭발에 우크라이나인이 개입했다는 사실을 부인했다.

젤렌스키 고문 미하일로 포돌약은 “우리는 러시아와 달리 범죄 국가가 아니며 테러 국가도 아니다”라고 말했다.

극단적인 민족주의자인 Dugin은 전통적인 가치, 러시아의 권력 회복 및 전 세계 모든 러시아 민족의 통합을 강조하는 정신적,

정치적 이념인 푸틴이 지지하는 “러시아 세계” 개념의 저명한 지지자입니다. Dugin은 종종 “푸틴의 두뇌”라고합니다.

러시아 당국

일부 러시아 언론 보도는 목격자들을 인용해 두지나가 몰고 있던 SUV 두지나가 그녀의 아버지 소유였지만 마지막 순간에 다른 차량으로 이동하기로 결정했다고 전했다.

미국은 지난 3월 Dugina가 미국이 허위 정보 출처로 묘사한 웹사이트 United World International의 편집장으로 일한 이유로 제재를 가했습니다. 제재 발표는 우크라이나가 NATO에 가입하면 우크라이나가 “멸망”할 것이라고 주장한 올해 United World 기사를 인용했습니다.

우크라이나는 서방의 주요 군사동맹인 나토 가입에 관심을 자주 표명했지만, 이번 주 러시아와의 전쟁이 6개월을 앞두고 있는 가운데 이러한 열망을 미루고 있다. 스웨덴과 핀란드는 NATO에 가입하는 과정에 있습니다.

이 보고서의 일부 자료는 AP 통신에서 가져왔습니다.
러시아 방공군이 토요일 크림반도에서 드론을 격추했다고 러시아 당국이 밝혔다. 흑해 함대 사령부에서 발생한 사고는 3주 만에 두 번째였다.

크림 반도 주지사의 보좌관인 올레그 크리우치코프(Oleg Kryuchkov)도 “작은 드론에 의한 공격”이 크림 서부의 방공망을 촉발했다고 자세히 설명하지 않았다.

러시아는 크림반도를 러시아 영토로 간주하고 있지만 우크라이나 관리들은 2014년 크림반도 병합을 받아들인 적이 없다.

세바스토폴 주지사 미하일 라즈보자예프는 격추된 드론이 러시아 함대 본부 옥상에 떨어졌지만 사상자나 큰 피해는 없었다고 말했다.

Razvozhaev는 토요일 밤 Telegram에 주민들에게 지역의 대공 시스템과 작동 방식에 대한 사진을 촬영하고 배포하는 것을 중단할 것을

요청하는 새로운 성명을 게시했다고 로이터가 보도했습니다.

이 사건은 크림 반도에서 러시아군의 취약성을 강조합니다. 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