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BC 교육구 직원에게 예방 접종을 요구합니다

많은 BC 교육구 Dawson Creek의 학군은 예방 접종 증명서를 제공하지 않는 직원에 대한 신속한 테스트가 필요하다고 말합니다

Dawson Creek의 59학군은 브리티시 컬럼비아에서 가장 최근에 교사와 교직원을 위한 의무적인 백신 정책을 시행했습니다.

구는 1월 19일 비공개 이사회를 열고 1월 25일 방침을 발표했다.

이사회 의장 Chad Anderson과 부교육감 Mike Readman은 교육구 웹사이트에 게시된 서면 성명에서 “교직원과 학생들의 건강과 안전이 이 결정의 최전선에 있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파워볼사이트추천

직원이 예방 접종 증명서를 제공하지 않으면 일을 할 수 있는 조건으로 일상적인 빠른 테스트에 참여해야 한다고 교육구는 말합니다.

이 정책은 최소 6주 동안 구현되지 않습니다.

이 지역은 Delta, Revelstoke 및 Nelson에서 유사한 결정에 이어 필수 예방 접종 정책을 발표한 주에서 네 번째입니다.

많은 BC 교육구 직원

어떤 정책도 학생에게 적용되지 않습니다.

브리티시 컬럼비아에서 교직원에게 예방 접종을 요구할지 여부에 대한 결정은 개별 학군의 재량에 달려 있습니다.

써리, 밴쿠버, 빅토리아, 프린스 조지를 포함한 많은 사람들은 높은 지역 사회 예방 접종률, 직원 개인 정보 보호 문제 및 의무 결과로 인한 직원 손실 가능성을 지적하면서 이러한 정책에 반대했습니다.

예방 접종 요구 많은 BC 교육구

Dawson Creek을 포함하는 Peace River South 지역은 1월 25일 현재 12세 이상 주민의 65%만이 2회 접종을 받아 주에서 가장 낮은 백신 접종률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기원전 교사 연맹 회장인 Teri Mooring은 교육구가 의무 사항과 N95 마스크를 원하는 교사를 위한 사용 및 교실 환기 개선과 같은 기타 조항을 채택할 것을 권장한다고 말했습니다.

주정부는 교직원에 대한 자체 명령을 시행하고 있지는 않지만 고용주가 요청할 경우 교사와 지원 직원이 예방 접종 상태를 보고하도록 요구하고 있습니다.

다른 기사 보기

여러 B.C.의 교사 및 지원 직원 교육구는 예방 접종 증명서를 제시하거나 앞으로 몇 주 동안 COVID-19에 대한 정기 검사를 받아야 합니다.

헨리는 “백신 카드 프로그램은 우리가 특정 사업과 활동을 계속 열 수 있도록 하는 위험을 해결하고 완화하기 위해 특별히 설계되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 시기를 지나면 더 이상 필요하지 않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러나 지금 당장은 우리가 가진 중요한 도구 중 하나입니다.”라고 그녀는 덧붙였습니다.

Henry는 또한 지역에서 더 많은 어린이들이 예방 접종을 받으면서 청소년 스포츠 토너먼트가 2월 1일에 재개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