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레이시아 선거: 마하티르 모하마드가

말레이시아 선거

토토사이트 말레이시아 선거: 마하티르 모하마드가 복귀할 수 있을까?
향후 5년 동안 말레이시아를 이끌기 위해 선거운동을 펼치며 쏟아지는 선거선전 가운데 유려하게 제작된 영상 하나가 눈에 띈다.

그 속에서 사랑스러운 젊은 말레이 소녀는 갑자기 22년 동안 말레이시아를 통치하고 심오하게 형성한 남자의 할아버지의 얼굴을 올려다보고 있는 자신을 발견하고, 이제 놀라운 나이인 92세에 그의 전 정당에 도전을 이끌고 있습니다.

UMNO(United Malays National Organisation)의 권력 독점.

“나는 이미 늙었습니다.”라고 마하티르 모하마드 씨는 눈물을 흘리며 소녀에게 설명합니다. “시간이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조국을 재건하기 위해 일을 해야 합니다. 아마도 저 자신이 과거에 저지른 실수 때문일 것입니다.”

배경에서 우리는 1992년 37세의 나이로 사망한 말레이시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연주자 중 한 명인 Sudirman

Arshad의 노래 Salam Terakhir(최종 인사)를 듣습니다.

마하티르 총리의 복귀는 2015년 지도자 안와르 이브라힘(Anwar Ibrahim)이 재수감된 후 붕괴되기 시작한 야당 동맹을

되살리면서 매우 일방적이었을 수도 있는 선거 경쟁을 뜨겁게 달궜다.

이번 선거의 많은 아이러니 중 하나인 안와르는 원래 마하티르의 명령으로 1999년에 수감되었다가 2004년에 석방되었지만,

마지막에 UMNO를 패배시킬 뻔한 후 다시 같은 남색 혐의에 직면하게 되었습니다. 2013년 대선.

그가 없었다면 이번에 Najib Razak 총리에게 심각한 도전이 일어날 가능성은 희박해 보였습니다. Mahathir는 18년 동안 Anwar Ibrahim의 완고한 반대자였으며 아마도 영리함과 카리스마에서 그를 대적할 수 있는 유일한 말레이 정치인이었을 것입니다.More News

말레이시아 선거

한때 그가 선택한 후계자는 1997년 동남아시아를 강타한 금융 위기에 대처하는 방법에 대해 의견을 달리했는데,

안와르는 정부가 마하티르가 인수하기를 희망하는 호화로운 국영 기업을 더 이상 감당할 수 없다고 주장했습니다. 말레이 민족의 번영.

안와르는 해고되고 레포르마시(Reformasi)라는 야당 운동을 시작했으며, 한때 멘토였던 안와르에 반대하는 캠페인을 벌인 지 18일 만에 체포되어 남색 혐의로 기소됐다. 그는 항상 부인해 왔다.

최근 2013년에 마하티르 씨는 인터뷰에서 안와르 씨가 부도덕하고 국가를 이끌 자격이 없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2년 전 UMNO를 그만두고 안와르 씨와 깜짝 화해를 주선한 후 그는 자신의 전 제자가 “젊었을 때 실수를 저질렀고 충분히 벌을 받았다”고 말했다.

“중요한 것은 우리가 함께 일하고 Anwar의 가족이 나와 긴밀하게 협력하여 Najib를 제거하기 위해 서로를 지원한다는 것입니다.”라고 그는 지금 말합니다.

그와 마찬가지로 항상 모든 남색 혐의가 과장된 것이라고 주장해 온 Mr Anwar의 가족에게 이것은 씁쓸하지만 필요한 동맹입니다. 오직 마하티르 씨만이 야당인 파카탄 하라판 동맹이 선거에서 충분히 폭넓게 호소할 수 있는 위상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의 딸 Nurul Nuha는 “개인적으로는 분명히 매우, 매우 어렵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하지만 우리는 그것을 제쳐두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우리 아빠가 그런 황당한 일을 받아들일 수 있다면, 그에게 가해진 일들, 딸로서 내가 무엇을 할 수 있을까요? 내 아이들을 위한 더 나은 곳인 말레이시아의 미래에 대한 것입니다. 에서 자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