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은 핀란드와 스웨덴의 NATO

미국은 핀란드와 스웨덴의 NATO 가입을 환영합니다. 그건 실수야.

이번 주 마드리드에서 NATO 동맹 회원들이 만날 때 주요 의제 중 하나는 핀란드와 스웨덴의 공식 가입 요청입니다.

북대서양조약기구(NATO) 지도부는 사무총장과 함께 그들의 승격을 환영했다.

토토사이트 Jens Stoltenberg는 두 나라의 “NATO 회원국이 우리의 공동 안보를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미국은 핀란드와

터키 회원국은 원래 이 아이디어에 반대 의사를 표시했지만 화요일에 북유럽 국가를 위한 길을 열어준 돌파구 이후 반대를 철회했습니다.

미국은 핀란드와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에 비추어 볼 때 NATO를 확대하는 것이 현명한 일처럼 보이지만 냉정한 분석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더 많은 NATO 회원국을 추가하는 것은 사무총장이 바라는 것과 반대되는 결과를 초래할 가능성이 있다는 결론을 내리기 위해.

전쟁의 가능성을 낮추는 대신 핀란드와 스웨덴의 회원국은 동맹 전체에 대한 미래의 충돌 위험을 증가시킬 것입니다. 에 대한 두 개의 트리거를 더 추가합니다.

한 사람에 대한 공격은 전체에 대한 공격이라고 규정하는 NATO 헌장의 5조는 전체 동맹에 대한 전쟁 위험을 가중시킬 것입니다. 그것은 어쨌든 지혜롭지 못한 길일 것이다.

그러나 핀란드와 스웨덴을 더욱 취약하게 만들 것이라는 점을 감안할 때 특히 바람직하지 않습니다.

러시아는 스웨덴이나 핀란드에 실질적인 위협이 되지 않습니다. 제2차 세계 대전 이후 러시아는 어느 한 나라에서도 영토 획득에 대해 조금도 관심을 보이지 않았으며, 실제로,

핀란드와 러시아는 냉전 기간 동안 우호적인 관계를 유지했습니다. 대조적으로, 러시아는 15년 동안 일관되고 단호하게

우크라이나 또는 그루지야 국경을 따라 NATO가 확장하는 것은 무력을 사용하여 예방할 실존적 위협으로 간주되며 실제로 두 번(Georgia 2008 및 Ukraine 2014) 그렇게 했습니다.

따라서 그루지야와 우크라이나는 러시아의 공격을 두려워할 이유가 있었다. 핀란드와 스웨덴은 그렇지 않습니다.

이 두 국가로 NATO 회원국을 확대하는 것은 미국에 부담이 될 뿐만 아니라, 공격을 받을 경우 이 두 북유럽 국가를 대신하여 전쟁에 나설 것으로 예상됩니다.more news

헬싱키와 스톡홀름에도 문제가 될 것입니다. 지금까지 나토와 러시아 사이에 전쟁이 발발했다면

핀란드와 스웨덴은 모두 중립적 지위로 보호받았을 것입니다. 멤버십이 둘 다로 확장되면 해당 보호가 사라질 것입니다.

두 사람이 NATO 회원국이 되고 동맹이 향후 러시아와 전쟁을 하게 된다면,

두 국가는 원하든 원하지 않든 거의 즉시 무력 충돌에 휘말리게 될 것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위협. NATO 회원국으로서의 지위를 감안할 때 크렘린은 거의 확실하게 비행장과 항구를 공격할 것입니다.

두 국가는 다른 동맹국이 러시아에 대한 공격을 준비하기 위해 시설을 사용하는 것을 방지합니다.

그러나 현재 동맹 확대를 반대하는 훨씬 더 근본적인 이유가 있습니다. 그것은 필요하지 않습니다.

러시아는 재래식 군사력에서 충격적으로 약함을 드러냈고, 이제 러시아 지상군이 NATO 동맹을 침공할 능력조차 없다는 것이 의심의 여지 없이 명백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