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든은 푸에르토리코에서 피오나의

바이든은 푸에르토리코에서 피오나의 회복을 활성화하기 위해 주요 재난을 선언

조 바이든 대통령은 수요일 푸에르토리코에 대한 주요

재난 선언을 발표하여 허리케인 피오나의 여파를 헤쳐나가는 섬 주민들에 대한 추가 연방 지원의 잠금을 해제했습니다.

바이든은

Pedro Pierluisi 주지사는 Fiona가 폭우로 섬을 덮치고 취약한 전력망을 끊은 지 이틀 후 화요일 바이든 행정부에 신속한 선언을 요청했습니다.

Fiona 주지사는 수요일 트윗에서 “푸에르토리코가 FEMA의 추가 지원을 받아 피해를 복구할 수 있게 해준다”고 대통령과 연방 비상 관리국에 감사를 표했습니다.

바이든 전 부통령은 일요일 비상사태 선언을 승인했습니다. 그러나 주요 재해 선언을 통해 FEMA는 개인이 임시 주택 및 주택 수리 비용을

지불하도록 직접 돕고, 무보험 재산 손실을 충당하기 위한 저비용 대출을 제공하고, 개인과 사업주가 폭풍으로부터 회복하는 데 도움이 되는 기타 프로그램 비용을 지불할 수 있습니다.

또한 현재 푸에르토리코에서는 잔해 제거 및 비상 보호 조치와 위험 완화 조치를 위한 비용 분담 방식으로 연방 기금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척 슈머(Chuck Schumer) 상원 원내대표는 화요일 FEMA 행정관에게 푸에르토리코에서 시행되는 긴급 보호 서비스에 대한 모든 비용을 연방

정부가 부담하도록 준비하라고 요청했다.

바이든은

오피사이트 슈머는 화요일 푸에르토리코의 “정부는 예산을 마련할 돈이 없으며 사람들은 고통을 겪고 있으며 그들은 우리의 동료 시민”이라고 말했습니다.

푸에르토리코 전력망을 관리하는 민간 기업인 루마 에너지(LUMA Energy)가 수요일 아침 현재 150만 고객 중 37만6000명의 전력을 복구했다고 밝혔다.

LUMA의 공공 안전 관리자인 Abner Gómez는 “푸에르토리코 전역에서 LUMA가 [푸에르토리코 전력청]과 협력하여 허리케인 Fiona의 피해를

극복하기 위해 24시간 작동함에 따라 피해 평가, 재활성화 및 복구 노력이 계속되고 있습니다. , 수요일 성명에서 말했다. “우리는 섬의 전송

시스템에 대한 중요한 초기 항공 검사를 계속하고, 잔해를 치우고, 수리를 처리하고, 가능한 한 빠르고 안전하게 고객에게 전력을 복구하고 있습니다.”

FEMA 행정관 Deanne Criswell은 푸에르토리코에서 Pierluisi와 함께 피해를 평가하고 주지사 행정부와 비상 대응을 조정하고 있습니다.

그녀는 수요일 기자 회견에서 “이 폭풍은 FEMA의 개인적인 것입니다. “우리는 수백 명의 푸에르토리코 직원을 보유하고 있으며 Fiona가 섬에 영향을 미쳤을 때 그녀도 FEMA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그러나 수요일 푸에르토리코 전역의 커뮤니티 조직 그룹의 관리들은 회복 속도를 비판하고 기금을 마련하기 위해 Fiona 커뮤니티 대응 기금을

시작했습니다. 그들은 식수가 부족한 주민의 거의 3분의 2를 포함하여 많은 푸에르토리코 주민들이 여전히 기본적인 서비스를 받지 못하고 있다고 지적했습니다.

홍수는 여전히 섬의 새로운 지역을 범람하고 있다고 Peñuelas 커뮤니티의 이웃에 사는 개인을 돕는 커뮤니티 조직인 Casa Tallaboeña와 함께

일하는 José Díaz Pérez가 말했습니다. 그 지역 사회는 가장 많은 비가 내린 푸에르토리코 남부에 있습니다. 그는 “이전에는 한 번도 침수되지 않았던 곳이 지금 침수되고 있다”고 말했다.More news

그는 “허리케인 마리아 이후 지진 이후에도 여전히 같은 문제가 있다는 것이 믿기지 않는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