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매사추세츠 동상은 법원에서

새로운 매사추세츠 동상은 법원에서 자유를 얻은 한때 노예였던 여성을 기립니다.

80년 넘게 자유를 얻기 위해 법정에 섰던 노예 여성의 이야기

해방 선언이 역사의 변두리로 밀려나기 몇 년 전.

시민 지도자, 활동가 및 역사가 그룹은 일요일이 조용한 매사추세츠 마을에서 끝나기를 희망합니다.

토토사이트 셰필드가 241년 전 노예의 사슬을 벗으면서 엘리자베스 프리먼이라는 이름을 선택한 여성의 동상이 공개된 오늘.

새로운 매사추세츠

그녀의 이야기는 주목할 만하지만 상대적으로 불분명합니다.

새로운 매사추세츠

주 하원의원 William “Smitty” Pignatelli는 매사추세츠 서부 버크셔의 셰필드에서 멀지 않은 곳에서 자랐지만 약 20년 전까지 그녀의 이야기를 듣지 못했습니다.

그는 Statehouse의 많은 동료들도 그녀의 사건의 중요성에 대해 대체로 무지하고 있다는 사실을 발견했습니다. 이 사건은 본질적으로 매사추세츠에서 노예 제도를 종식시킨 법적 선례를 남겼습니다.

“그녀는 분명히 미국 역사에서 숨은 인물이고, 저는 흑인 역사가

미국의 역사”라고 민주당원인 피나텔리(Pignatelli)는 말했다. “하지만 불행히도 흑인의 역사는 우리가 말하지도 가르치지도 않은 것입니다.”

Bett으로 알려진 노예 여성은 읽거나 쓸 수 없었지만 그녀는 들었습니다.

그리고 그녀가 들은 것은 말이 되지 않았습니다.

그녀가 John Ashley 대령의 집에서 속박으로 수고하는 동안 그와 셰필드의 다른 저명한 시민들은 영국의 폭정에 대한 불만을 논의하기 위해 만났습니다.

1773년에 그들은 Sheffield Resolves로 알려진 책에서 “자연 상태의 인류는 평등하고 자유롭고 서로 독립적입니다.”라고 썼습니다.

이 말은 1780년 매사추세츠 주 헌법 1조에 반영되어 있습니다.

“모든 사람은 자유롭고 평등하게 태어났으며 자연스럽고 본질적이며 양도할 수 없는 권리를 가지고 있습니다.”로 시작합니다.

Bett은 헌법에 대한 공개 낭독을 들은 후 Ashley 집에서 변호사의 집까지 약 5마일을 걸어갔다고 믿어집니다.

Sheffield Resolves의 초안을 작성한 시민 중 한 명이 자유를 위한 법적 탐구에서 그녀를 대변해달라고 요청했다고 Sheffield Historical Society의 회장인 Paul O’Brien이 말했습니다.more news

Sedgwick과 다른 변호사 Tapping Reeve가 사건을 맡았습니다.

당시 매사추세츠 법원에서 여성은 법적 권리가 제한되어 있었기 때문에 애슐리 가문의 남자 노예인 브롬이 추가되었습니다.

배심원단은 변호사와 합의하여 1781년 8월 21일 Bett와 Brom을 석방했습니다.

전 매사추세츠 주지사 Deval Patrick과 그의 아내 Diane은 버크셔 주민들이며 기금 마련 및 조직 활동에 중요한 역할을 했습니다. 그들은 일요일의 의식을 인도하고 있습니다.

“내가 이 이야기를 좋아하는 것은 이 놀라운 여성이 노예가 되어 때로는 잔인하게 학대를 받고 글을 읽을 수 없다는 것입니다.

그녀가 봉사하고 있던 남자들이 ‘양도할 수 없는 권리’로서 생명, 자유 및 행복 추구의 개념에 대해 논의할 때 테이블 주위의 대화를 주의 깊게 경청했습니다.” Patrick,

주 최초의 흑인 주지사가 이메일에서 말했습니다. “나는 이 무력한 여성이 이러한 강력한 아이디어를 자신의 것으로 상상할 수 있다는 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