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법률은 미국 회사가 와이오밍의

새로운 법률은 미국 회사가 와이오밍의 직접 공기 탄소 포집 프로젝트를 시작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로스앤젤레스에 기반을 둔 한 회사는 목요일에 최초의 대규모 직접 사업이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새로운 미국 정부 인센티브의 혜택을 받아 2030년까지 연간 500만 톤의 이산화탄소를 포집 및 저장하는 DAC(공기 포집) 프로젝트.

토토 광고 기술 기업가인 Bill Gross가 설립한 CarbonCapture는 올해 프로젝트 Bison의 시작을 알렸습니다.

새로운 법률은

Frontier Carbon Solutions와 함께 와이오밍, 정부 및 민간 투자가 초기 DAC 기후 기술에 쏟아지는 이정표를 표시합니다.

새로운

회사는 이를 DAC 기술의 확장 가능한 최초의 대규모 배포이자 최초로 연방 승인 유정에 지하에 CO2를 주입하고 영구적으로 저장했다고 설명했습니다.

8월에 의회에서 새로운 법률을 통과시키면서 프로젝트 들소(Project Bison)의 출시가 몇 개월 앞당겨져 CarbonCapture와 DAC 업계에 재정적 지원과 기술 확장에 필요한 장기적인 확실성을 제공했다고 CarbonCapture CEO Adrian Corless가 Reuters에 말했습니다.

“인플레이션저감법(IRA) 통과로 고품질 추구 기업 급증

탄소 제거 크레딧과 파괴적인 저비용 기술을 통해 우리는 이제 2010년 말까지 DAC를 메가톤 수준으로 확장하는 데 필요한 성분을 갖게 되었습니다.”라고 Corless가 말했습니다.

DAC는 작은 모듈식 장치를 통해 대기에서 CO2를 끌어내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이는 발전소와 같은 대규모 시설의 굴뚝에서 배출되는 탄소를 포집하는 탄소 포집 및 저장 기술과 다릅니다.

유엔 기후 변화에 관한 정부간 패널은 대규모 탄소 제거

DAC와 같은 기술은 지구 온난화를 1.5C로 제한하고 점점 더 심각한 기후 영향을 피하기 위해 앞으로 수십 년 동안 필요할 것입니다.

이전에 라이벌 공기 포집 회사인 Carbon Engineering을 운영했던 Corless는 Project Bison이 2023년 말까지 운영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 목표는 연간 100만 톤을 포획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석유 생산업체 Occidental과 함께 텍사스에서 Carbon Engineering의 첫 번째 대규모 프로젝트보다 1년 앞서는 것입니다.more news

또한 라이벌 DAC 신생 기업 Climeworks가 6월에 발표한 아이슬란드의 대규모 공장보다 훨씬 더 많은 탄소를 제거할 수 있습니다.

업계 전문가들은 IRA의 통과가 초기 DAC 산업의 판도를 바꾼 것이라고 말합니다.

이 법은 미국 DAC 프로젝트에 대한 소위 45Q 연방 세금 공제를 $50/톤에서 $180/톤으로 인상했습니다.

프로젝트를 재정적으로 실행 가능하게 만듭니다. 또한 세금 형평성을 높이는 복잡한 프로세스보다 프로젝트 개발자에게 직접적인 수익을 제공하고 소규모 프로젝트가 크레딧을 받을 수 있도록 합니다.

DAC 산업 전문가이자 컬럼비아 대학교 글로벌 에너지 정책 센터의 펠로우인 Julio Friedmann은 “인센티브와 정책이 일치하기 시작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Project Bison은 오랜 기간 석유를 생산해 온 와이오밍주에 건설되는 최신 기후 기술 프로젝트로,

화석 연료 경제를 전환하기 위해 소규모 원자력 및 탄소 저장과 같은 새로운 기후 기술에 주목하는 가스 및 석탄 생산 국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