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들은 미국 망명 캠프에서 방치

아이들은

넷볼 아이들은 미국 망명 캠프에서 방치, 더러움 및 두려움에 대해 이야기
미국에는 20,000명 이상의 이주 아동을 수용하는 방대한 구금 시설이 전국에 흩어져 있습니다.

BBC는 특별 조사에서 아동 및 직원과의 일련의 인터뷰를 통해 저온, 질병, 방치,

이 및 오물에 대한 혐의를 폭로했습니다.

텍사스와 멕시코의 경계를 형성하는 위풍당당한 강인 리오 그란데(Rio Grande)의 한밤중이었고

멕시코 쪽에서 불빛이 번쩍이기 시작했습니다. 어둠 속에서 목소리가 들렸다. 인물들이 나타나 작은 뗏목을 타고 강을 건너기 시작했습니다.

뗏목이 미국 쪽에 나타나자 이주민들의 얼굴이 보였다. 그들 중 절반 이상이 어린이였습니다. 3월과 4월에 36,000명 이상의 어린이가 성인의 동반 없이 미국으로 건너왔습니다. 이는 최근 몇 년간 최고 기록이다.

혼자 여행하는 많은 아이들은 이미 미국에 있는 부모와 재회하기 위해 여행을 떠납니다.

그들 중 80% 이상이 이미 미국에 가족이 있다고 미국 정부는 밝혔습니다.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이 망명을 원하는 동반자가 없는 어린이들에게 국경을 개방해 코로나19로 이민자들을 외면하는 트럼프 전 대통령의 정책을 다소 완화했다.
아이들은 지친 몸으로 은행으로 달려갔다. 두 명의 젊은 사촌이 ​​손을 잡았습니다. 또 다른 청소년인 17세 Jordy는 과테말라에서 활동하는 폭력적인 갱단이 두려워 과테말라를 떠났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오늘 밤 그는 미국의 이민자 수용소에서 자신을 기다리고 있는 일이 두려웠습니다. 그는 그들에 대한 이야기를 들었다고 말했다.

아이들은

그는 “그들은 우리를 아이스박스에 넣고 질문을 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민자들 사이에서 악명 높은 소위 “아이스박스”는 미국 국경순찰대 이민자 처리 시설의 극도로 추운 방이나 칸막이입니다. Jordy는 다른 아이들과 함께 줄을 서라는 지시를 받았습니다. 미국 관세국경보호청(CBP) 경비원들이 어린이들의 신발끈과 벨트를 탈취하고 있었는데, 이는 보통 수감자들이 스스로 목숨을 끊으려는 것을 방지하기 위한 절차였습니다.

Jordy와 다른 아이들은 밤에 버스로 데려갔습니다. 그들은 현재 미국에 구금되어 있는 20,000명 이상의 이주 어린이들과 합류해야 했으며, 미국 전역에 걸쳐 일련의 대규모 수용소에 수감되어 있었으며 그 중 최소 13명은 새로운 수용소였습니다.
3월 말, CBP는 텍사스 도나에서 운영하는 한 특정 시설의 비좁은 환경에 대한 불안한 이미지를 공개했습니다. 시설은 250명을 수용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지만 최대 수용 인원에는 4,000명 이상을 수용했습니다. 기자들은 내부의 어린이들과 이야기하는 것이 허용되지 않았습니다. 대신 우리는 석방된 아이들을 추적하여 미국 구금 시설의 상황을 파악했습니다.

혼자 미국으로 건너간 10살 아리안니는 올 봄 22일을 구금했으며 대부분이 도나 수용소에 수감됐다. 그녀는 은색 비상용 담요로 싸여 플라스틱 칸막이에 갇혔습니다.
“우리는 매우 추웠다”고 그녀는 말했다. “우리는 잠잘 곳이 없어서 돗자리를 공유했습니다. 우리는 두 개의 돗자리에 다섯 명의 소녀들이었습니다.”
Ariany는 3월 말에 마침내 어머니인 Sonia와 재회했습니다.
그녀는 어머니의 연락처 정보를 그녀를 찾을 수 있는 미국 관리들에게 전달했습니다. Sonia는 6년 전 갱단 폭력으로 인해 아들과 함께 온두라스를 떠났고, 당시 너무 어려서 여행을 떠날 수 없었던 Ariany는 언니와 함께 남겨졌습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