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칸소 경찰관이 용의자를

아칸소 경찰관이 용의자를 구타하는 비디오가 천만 번 이상 시청됨

아칸소 경찰관이

토토사이트 아칸소 주 경찰 3명이 용의자를 구타하는 영상이 소셜 미디어에서 수백만 건의 조회수를 기록했습니다.

3명의 경찰관은 한 남성이 Mulberry에서 땅에 눌려 구타를 당하는 모습을 보여주는 비디오에 대한 분노가 고조되면서 일요일에 정직 처분을 받았습니다.

경찰관 중 한 명이 신발을 신지 않은 용의자(27세 사우스 캐롤라이나의 Randall Worcester로 확인됨)의 머리를 주먹으로 반복적으로 때리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다른 한 명은 그를 무릎 꿇고 있고 세 번째는 그를 누르고 있습니다.
사건에 대한 초기 TikTok 비디오는 글을 쓰는 동안 약 8,000회의 조회수를 기록했지만 이 클립은 Twitter에서 공유된 후 입소문을 탔습니다.

클립이 포함된 여러 트윗은 누적 조회수 천만 회를 기록했습니다. Newsweek는 처음에 댓글을 달기 위해 비디오를 게시한 사람에게 연락했습니다.
일요일 저녁 성명에서 크로포드 카운티 보안관 지미 다만테(Jimmy Damante)는

아칸소 경찰관이

이 사건에 대한 아칸소 주 경찰의 조사와 보안관실의 내부 조사가 진행되는 동안 2명의 카운티 대리인이 정직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다만테는 “모든 직원에게 행동에 대한 책임을 묻고 이 문제에 대해 적절한 조치를 취할 것”이라고 말했다. more news

AP통신에 따르면 멀버리 경찰도 정직됐다.

멀버리 경찰서장 섀넌 그레고리(Shannon Gregory)는 사건에 연루된 경찰관이 조사 결과가 나올 때까지 휴가 중이라고 말했습니다. “Mulberry 시와 Mulberry 경찰서는 이러한 조사를 매우 진지하게 받아들입니다.”라고 Gregory가 말했습니다.
아칸소 주 경찰은 일요일 늦게 우스터 체포에 대한 무력 사용에 대한 조사를 시작했다고 확인했습니다.

주 경찰은 성명을 통해 “수사는 경찰과 경찰관의 물리적인 무력 사용으로 제한될 것”이라고 밝혔다.

“수사가 완료되면 사건 파일이 크로포드 카운티 검사에게 제출되어 법 집행관의 무력 사용이 아칸소주 법과 일치하는지 여부를 결정할 것입니다.”

성명서는 관련 경찰관을 밝히지 않았고 질의를 해당 부서에 회부했다. Newsweek는 논평을 위해 Crawford 카운티 보안관 사무실과 Mulberry 경찰국에 연락했습니다.

우스터는 “검사와 치료를 위해 지역 병원으로 이송됐다가 나중에 풀려나 밴 뷰렌에 수감됐다”고 주 경찰이 밝혔다.

우스터에게 필요한 치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밝히지 않았습니다.

그는 2급 구타, 체포 저항, 제출 거부, 범죄 도구 소지, 범죄 침입, 범죄 행위, 테러 위협 및 2급 폭행 혐의로 기소됐다고 덧붙였다.

AP에 따르면 경찰은 우스터가 일요일 아침 멀버리에서 편의점 직원을 위협한 것으로 보고됐다고 전했다.

경찰은 경찰관들이 그를 대면하자 대리인을 땅으로 밀치고 뒷머리를 때리는 바람에 영상에 포착됐다고 전했다.

아칸소 주지사 아사 허친슨(Asa Hutchinson)은 트위터에 “크로포드 카운티의 현지 체포 사건은 영상 증거와 검사의 요청에 따라 조사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