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가니스탄 탈레반 통치의 해

아프가니스탄 탈레반 통치의 해
탈레반이 집권한 지 1년이 지난 지금, 이미 가뭄, 코로나19 팬데믹, 무너진 정부에 대한 신뢰 약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경제를 관리하려는 이슬람주의 단체의 노력은 대부분 무산되었습니다.

아프가니스탄 탈레반

Ashraf Ghani의 서방 지원 연립 정부가 붕괴되기 전인 2020-21년 아프가니스탄의 마지막 회계연도에는

국가의 연간 55억 달러 예산에서 공공 지출의 75%가 해외 원조에서 나왔습니다.

그러나 미국이 철수하면서 국제 민간 및 안보 지원이 갑자기 중단되었고 새로운 통치자들이 제재를 받았습니다.

미국은 카불 중앙 은행이 미국에 보유하고 있는 약 70억 달러를 동결하여 여성의 권리 향상

및 포용적인 정부 구성과 연결하여 국가의 외환 보유고의 대부분을 지휘했습니다.

탈레반과 많은 다른 국가들이 아프가니스탄 소유의 매장량의 석방을 요구하는 동안,

아프가니스탄 사람들에게 직접적으로 도움이 되는 원조 계획은 수그러들지 않고 계속되었습니다.

아프가니스탄 탈레반

특히 식량 불안정과 자연 재해로 인한 고통을 완화하기 위해.

예를 들어, 2020년 4월 이후로 심각한 식량 부족에 직면한 아프간인의 수는 거의 두 배 가까이 증가한 2천만 명으로, 이는 3,890만 인구의 절반 이상입니다.

파워볼 USAID와 기타 국제 기부자들은 아프가니스탄 공중 보건 시스템의 완전한 붕괴를 피하기 위해 단기적으로 교량 자금을 제공했습니다.

유엔 인도주의 업무 조정 사무소(Office for Coordination of Humanitarian Affairs)에 따르면 기부자들은

2021년 아프가니스탄 인도적 지원 프로그램에 16억 7000만 달러를 기부했으며 그 중 미국이 4억 2500만 달러 이상을 기부했습니다.

2022년 1월 백악관은 3억800만 달러의 인도적 지원을 추가로 발표했다.

그러나 탈레반은 2021년 12월에서 2022년 6월 사이에 8억 4000만 달러를 모금하여 수입 징수에

놀라울 정도로 능숙한 것으로 입증되었으며, 그 중 상당 부분(56%)이 관세 수입 징수와 파키스탄에 대한 석탄 및 과일 수출을 통해 이루어졌습니다. .

The Economist에 따르면, 25년 동안 아프가니스탄의 불법 경제를 연구해 온 David Mansfield 연구원은

이 그룹이 마약 거래에 세금을 부과하여 연간 2,750만~3,500만 달러, 탈레반 전사들이 수수료를 갈취하는

주요 도로를 따라 있는 검문소에서 약 2억 4,500만 달러를 벌어들인 것으로 추산합니다.

음식과 연료를 운반하는 트럭 운전사로부터.more news

그 결과 탈레반의 현 회계연도(2022~2023년) 예산은 26억 달러에 이른다.

교육

미국과 탈레반 관리들은 해외에 동결된 수십억 달러를 신탁 기금으로 풀어주는 제안을 교환했지만 양측 간에 상당한 차이가 남아 있습니다.

한 가지 문제는 이슬람 법의 범위 내에서 아프간인의 교육 및 언론의 자유를 보장하려는 탈레반의 약속입니다.

탈레반은 인수 직후 이슬람 토후국이 샤리아 법의 틀 내에서 여성의 권리를 보장한다고 주장하면서 아프간 여성의 권리에 대한 국제적 우려를 완화하려고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