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려운 작업에 직면한 다가오는

어려운 작업에 직면한 다가오는 AMM
다음 주 아세안 외교장관회의(AMM)는 전에 볼 수 없었던 중요성과 관련성을 테스트하는 자리가 될 것입니다.
연례 회의는 55세 블록의 집단적 지혜, 헌신 및 선견지명을 요구할 민감한 새롭고 분열적인 문제에 직면해야 합니다.

어려운 작업에

다가오는 연례 회의에서는 외부 문제가 의제를 지배할 것입니다.

러시아-우크라이나 전쟁의 파급 효과, 미얀마의 수렁, 동티모르의 아세안 회원국 가입은 아세안 회원국들이 시간을 할애하여 논의할 세 가지 뜨거운 이슈입니다.

앞서 캄보디아 의장은 1월 씨엠립에서 열린 첫 번째 비공식 회의에서 36개의 우선순위를 확인했지만 여전히 아세안에 중요합니다.

실제로 부문 간 기둥에 대한 진전이 있었지만 대중과 언론의 관심을 피했습니다.

그러나 국제 사회에서 아세안의 광학이 이익을 얻으려면 이러한 외부 문제에 강력하게 대처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뉴스 헤드라인을 넘어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의 영향을 지켜보는 것은 흥미로울 것입니다.

외교적 측면에서 아세안 회원국들은 전쟁에 대해 서로 다른 견해와 입장을 갖고 있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서로 다른 견해에도 불구하고, 그들은 전쟁이 6개월에 접어드는 오늘날에도 여전히 관련이 있는 공동의 입장을 반복하기 위해 3개의 공동 성명을 발표했습니다.

아세안은 즉각적인 휴전, 평화적 협상, 인도적 지원, 우크라이나에서 보고된 잔학 행위에 대한 전면적인 조사를 촉구하고 있습니다.

아세안은 또한 모든 평화 노력을 촉진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어려운 작업에

전쟁이 계속된다면 블록 전체에 더 큰 반향을 불러일으킬 것입니다.

의장은 이미 훈센 총리의 우크라이나 침공에 대한 가혹한 비판에도 불구하고 AMM 사후

먹튀검증사이트 각료회의와 아세안 관련 정상회의에 러시아와 러시아 지도자를 초청했다.

구소련으로부터 원조를 받은 세 곳 중 베트남과 라오스는 1991년 파리 평화협정 이후 보다

자유주의적이었고 그 과정에서 러시아에 대한 의존도가 낮아졌다.

최근까지 기부자 컨소시엄은 국가의 사회경제적 발전을 지원해 왔습니다.

분쟁에 대한 프놈펜의 입장은 서방과 거의 일치했습니다.

이 지역에서 가장 오래 집권한 총리인 Hun Sen은 모든 지형과 계절을 아우르는 리더입니다.

다시 한 번 강조하지만, 캄보디아, 인도네시아, 태국은 5월 초에 공동으로 그들이 현재 개최하고

있는 국제 회의의 중요성에 대해 전례 없는 성명을 발표했습니다.

그들은 서방이 유럽 분쟁을 동남아시아의 외교 영역으로 가져올 것임을 알고 있었습니다.more news

그들은 또한 아세안의 지원을 원합니다.

공동 성명서는 이 회의가 “모든 참여 국가/경제가 공동으로 전 세계 및 지역 의제를 발전시키고 모든 국민에게 평화,

번영, 지속 가능하고 포용적인 개발을 가져오기 위한 노력을 공동으로 발전시킬 수 있는 독특한

기회를 제공하는 공통점을 공유한다”고 간결하게 반복합니다.

간단히 말해서, 배를 흔들지 말고 대화, 협력 및 평화를 촉진하는 우리의 일을 하도록 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