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페라 테이크다운

오페라

먹튀검증커뮤니티 현대 슬랙티비즘의 테이크다운으로 읽히는 세기의 오페라

지휘자이자 음악학자인 Peter Tregear는 소란스럽고 무정부 상태의 바이마르 공화국에서 작곡된
현대 오페라 City of Mahagonny의 흥망이 오늘날의 경제적, 도덕적, 사회적 도전을 놀랍도록 예지하고 있다고 말합니다.

Bertolt Brecht와 Kurt Weill의 첫 번째이자 이후의 마지막 협업인 이 영화는 골드 러시로 그들을 데려가는 트럭이 고장나서
광야에 좌초된 세 명의 도망자의 이야기입니다.
그들은 그들 중 한 사람이 말했듯이 “강에서보다 사람에게서 더 많은 금을 얻을 수 있기 때문에”유쾌한 도시를 찾기로 결정합니다.

Tregear는 Athenaeum Theatre에서 40년 동안 호주에서 처음으로 프로페셔널한 공연을 선보인 Mahagonny 시즌을 3회 공연할 예정입니다.
2007년 Tregear가 공동 설립한 IOpera와 Suzanne Chaundy가 감독한 Melbourne Opera의 공동 제작입니다.

“우리는 후기 바이마르 환경[1927-1933 독일]으로 돌아가고 있는 것 같습니다.
세계가 세계적 사회, 경제, 환경 위기, 민주주의와 정치 국가에 대한 믿음의 붕괴,
마고니는 분명히 엄청난 역사적 중요성을 갖고 있습니다.”라고 Tregear는 말합니다.

“다크 코미디이자 풍자다. 그랜드 오페라, 음악극장, 미국 대중음악을 바탕으로 고급문화와 대중문화를 넘나듭니다.

음악이 마음에 들지 않으면 2분만 기다리세요. 음악이 바뀌기 때문에 청중에게 절대적으로 아첨합니다.”

Mahagonny는 40명의 오케스트라, 30명의 코러스, 다수의 교장으로 구성된 대규모 프로덕션입니다.
멜버른 가수의 강력한 캐스트는 James Egglestone, Antoinette Halloran 및 Liane Keegan이 이끕니다.
가장 잘 알려진 곡은 Alabama Song으로 The Doors와 David Bowie가 그 명성을 다시 얻었습니다(“O show me the way to the next 위스키 바”).

Mahagonny의 몰락은 허리케인의 위협으로 시작되며 Tregear는 후반부가 그리스도의 수난에 대한
부활절 이야기를 냉소적으로 패러디했다고 말합니다.

뉴스모음

“그래서 Weill이 하는 일은 바흐의 음악을 그리는 것입니다. 합창, 푸가, 심지어 성공회 시편 성가도 있습니다.
거기에 나오는 반 열정 주제는 마지막에 ‘우리가 할 수 있는 일은 죽은 사람을 도울 수 없다’는 후렴으로 표현된다.
믿음만으로 구원을 얻는다는 개신교의 견해를 거부하는 것으로 볼 수도 있습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

“우리는 그 밈 중 일부가 가치를 상실한 시대에 살고 있을지 모르지만 지적한다면 그것은 어디에나 있습니다.”

Tregear는 Mahagonny를 초현실주의 예술과 비교합니다. 이 예술에서는 평범한 물체를 꿈과 같은 맥락에 두어 다시 보게 만듭니다.

“올바른 아이디어를 갖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세상에서 행동하고 책임을 져야 합니다. Mahagonny에서 단순한 도덕을 찾고 있다면 그것이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