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여곡절 끝에 Ringo Starr 우정의 중요성에 대해 확대

우여곡절 Q 인터뷰에서 Starr는 새 EP인 Zoom In에 대해 이야기하고 비틀즈와 함께한 시간을 되돌아봅니다.

20장의 솔로 앨범이든, All Starr Band와의 작업이든, 비틀즈의 전설적인 드러머로서든 Ringo Starr는 찾기 힘든 시간에도 평화와 사랑의 메시지를 기반으로 경력을 쌓아왔습니다.

그의 최신 EP인 Zoom In은 COVID-19 시대에 여러 의미를 담고 있지만 궁극적으로 새로운 관점을 얻고 연결을 유지하며 기쁨을 찾는 것에 관한 것입니다.

80세의 Starr는 Q의 Tom Power와 만나 기록, 자신이 전염병에 적응한 방법, 우정이 그의 오랜 경력에서 중요한 역할에 대해 폭넓은 대화를 나눴습니다. 다음은 인터뷰의 일부 하이라이트입니다.

파워볼

2020년은 Starr가 두 차례의 투어를 ​​취소해야 하는 “기복이 심한” 해였지만 음악가는 Zoom과 완비된 홈 스튜디오가 그에게 생명의
은인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4월과 10월 사이에 자신의 5트랙 EP인 Zoom In을 원격으로 녹음할 수 있었고 지금은 Zoom을 사용하여 홍보하고 있습니다.

Starr는 Power over Zoom과의 인터뷰에서 “이 EP인 Zoom In을 만들었습니다. 우리가 지금 하고 있는 일 때문에 정말 그렇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내가 [Zoom In, Zoom Out]을 넣은 첫 번째 노래는 저에게 놀라움이었습니다. 제 엔지니어인 Bruce Sugar는 이 노래를 작곡한 계곡의 이 사람들을 알아차렸고 … 저는 그것을 좋아했습니다.”

우여곡절 과정

비틀즈 드러머는 친구들과 연락을 취하는 것부터 기자회견을 하는 것까지 그가 요즘 하는 거의 모든 작업이 Zoom을 통해 이루어지고 있으며 정말 즐기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나는 어딘가에 누군가에게 그것이 보이는 것처럼 매일 확대하고 있다”고 그는 말했다. “제 말은, 뉴질랜드에서 누군가를 확대할 수 있다는 점과 우리가 더 많은 관계를 맺을 수 있다는 것이 큰 장점입니다.… Zoom을 사랑하게 되었습니다!”

우정 중요성 우여곡절 확대

창의적인 협업과 관련하여 Starr는 디지털 기술을 전반적으로 수용했습니다. 유명 작곡가 다이앤 워렌이 작곡한 그의 스타 싱글
Here’s to the Nights에는 Paul McCartney, Dave Grohl, Lenny Kravitz, Sheryl Crow를 포함한 13명의 게스트 아티스트의 보컬이 포함되어 있으며 각 파트는 개별적으로 녹음되어 있습니다.

“그냥 파일을 보낼 수 있습니다.”라고 Starr가 말했습니다. “폴이 영국에 있었고 [미국 전역에] 사람들이 있었던 것처럼.
우리는 파일을 보내고 나는 ‘원한다면, 할 수 있다면 이 노래의 끝 부분에서 나와 함께 후렴을 불러줄래요? ?’ 그리고 2번 바 모두가 예라고 말했습니다.”

최신 기사 보기

비틀즈에서 올스타 밴드에 이르기까지 자신의 많은 협업을 되돌아보면서 스타는 자신의 삶과 경력에서 우정이 얼마나 중요한지 언급했습니다.

그는 비틀즈에 대해 “나는 밴드에 있었고 3명의 형제가 있었다”고 말했다. “저는 외동입니다. 그래서 저에게는 정말 좋았습니다.
그리고 저는 두 개의 밴드에 소속되어 있었지만 비틀즈에서 그 자체로 굳건했습니다. 우리는 리버풀에서 온 4명의 젊은이였고 우리는 정상에 올랐습니다.”

그는 자신과 그의 비틀즈 밴드 멤버들이 서로를 너무 잘 알고 있어서 마치 그들이 “심령적인” 연결이 있는 것처럼 보였다고 덧붙였습니다.

“우리가 밴드로 함께 연주했을 때 우리는 이 땅에서 최고의 밴드였습니다.”라고 Starr가 말했습니다. “누가 뭐라고 하든 상관없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