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라엘 장관 러시아 제재 비판 거부

이스라엘

이스라엘 장관, 러시아 제재 안 해 비판 거부

이스라엘의 베니 간츠 국방장관은 중동 국가가 본질적으로 이웃한 시리아와 레바논을 통해 러시아와 국경을 공유하고 있다고 주장하면서 우크라이나에 대한 이스라엘의 많은 비판적 입장을 변호했습니다.

이스라엘 인도적 지원과 의료 지원을 보냈고 우크라이나에 야전 병원도 세웠다.

그러나 동맹국인 미국, 영국, 호주가 제공하는 군사적 지원에 따라 서방의 대북제재 참여를 자제하고 우크라이나 정부에 무기를 제안했다.

Gantz는 화요일 AEST에서 워싱턴 근동 정책 연구소(Washington Institute for Near East Policy) 싱크 탱크와의 인터뷰에서 이스라엘의 입장에 대한 비판에 대해 “듣습니다. 받아들이지 않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토토솔루션 가격 보러가기

“우리는 고려해야 할 지역적 고려 사항이 많은 작은 국가입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그는 이스라엘 러시아의 침공을 규탄했으며 우크라이나의 상황이 “매우 나쁘다”는 데 “의심의 여지가 없다”고 말했다.

그는 “우리는 실질적으로 말하자면 시리아와 레바논 상공에서 러시아와 국경을 공유하고 있으며 우리가 실제로 옳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러시아는 2015년 시리아 전쟁에 참전해 바샤르 알아사드 정권을 성공적으로 지지했다. 러시아는 현재 시리아 해안에 군용 해군 항구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란은 또한 아사드가 반대세력에게 넘어갈 위험에 처해 있어 시리아 정권을 지원하기 위해 전쟁에서 무장세력을 지원하게 하여 이란이 중동에서 중요한 이해 관계와 영향력을 행사할 수 있다고 우려했습니다.

Gantz는 침략 초기에 러시아의 블라디미르 푸틴이 핵 공격을 가하겠다고 위협하면서 이란이 이란이 핵무기를 장악하도록 내버려 둘 수 없다고 경고했습니다. 더 큰 적.

Gantz는 우크라이나의 상황이 이스라엘이 이미 배운 두 가지 교훈을 드러냈다고 말했습니다.

“첫째, 우리는 서방 세계가 러시아에 대해 얼마나 조심스럽게 행동하는지, 경제적 압력, 정치적 압력 등을 많이 사용하는지 봅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대조적으로 서방은 러시아와 싸울 때 군사적 선택에 매우 신중했다고 그는 말했다.

“그리고 러시아가 핵 강대국이라는 사실과 관련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Gantz는 또 다른 교훈은 작은 국가가 더 크고 위협적인 이웃에 대응할 수 있어야 한다는 점이라고 말했습니다.

뉴스더보기

“결국 자신의 문제를 해결해야 하며 아무도 도와주지 않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Garry Kasparov가 러시아의 개혁을 선동하기 위해 설립한 Renew Democracy Initiative의 전무이사인 Uriel Epshtein은 Sydney Morning Herald and Age에 이스라엘이 우크라이나에 대한 지원을 더욱 강화하고 자신의 입장을 세계에 증명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폭군에 대항하는 자유 국가.

그는 “악어가 당신을 마지막으로 잡아먹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악어와 거래하는 것은 푸틴 대통령을 상대할 때 최선의 정책으로 생각하지 않는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