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라엘 총격범 경찰관 2명을 살해한 후 책임을 주장합니다.

이스라엘 총격범 경찰은 하데라에서 공격을 가한 후 가해자를 사살했다고 경찰이 밝혔습니다.

미국 국무장관과 아랍 외무장관 3명이 정상회담을 위해 이스라엘을 방문하던 중 2명의 아랍인 총격범이 일요일 이스라엘의 한 도시 거리에서 경찰관 2명을 살해한 후 총에 맞아 사망했습니다.

이슬람국가(IS)는 텔레그램 계정에 게시한 성명을 통해 이번 공격의 책임을 주장했다.

텔아비브에서 북쪽으로 약 50km 떨어진 도시 하데라에서 두 명의 공격자는 이스라엘의 아랍 시민이자 이 단체에 동조했다고 이스라엘 보안 관리들이 말했다.

안전사이트

안토니 블링켄 미 국무장관은 트위터에 “오늘 이스라엘 하데라에서 발생한 테러 공격을 규탄한다”며 “이런 무분별한 폭력과 살인 행위는 사회에서 설 자리가 없다”고 말했다. 피해자들.”

공격은 남부 이스라엘 출신의 아랍인이 브엘세바 시에서 연쇄 살인과 차량 충돌로 최소 4명의 이스라엘인을 살해한 지 5일 후 행인의 총에 맞아 사망했습니다.

이스라엘 텔레비전 방송국에서 방송된 감시 카메라 영상에는 하데라의 주요 거리에서 두 남자가 돌격 소총으로 총을 쏘는 모습이 나와 이스라엘에서 그러한 공격의 물결에 대한 두려움을 불러일으켰습니다.

이스라엘 총격범 경찰

이스라엘의 준군사적 경계 경찰 2명이 공격자들에 의해 사망했다고 경찰이 밝혔다. 두 명의 총격범은 인근 식당에서 식사를 하던 경찰관의 총에 맞아 숨졌습니다.

엘리 레비 경찰 대변인은 이스라엘 칸 텔레비전에서 “다행히 우리 경찰관들이 가해자를 무력화하고 더 큰 테러 공격을 막을 수 있었다”고 말했다.

이스라엘 국경 경찰이 일요일 하데라 공격 이후 해당 지역을 지키고 있다. 이스라엘 총격범

이스라엘 남부 네게브 사막에서는 2020년 이스라엘과 국교를 정상화한 아랍에미리트(UAE), 바레인, 모로코 3개국 외무장관이 참석한 가운데 블링켄과 정상회담을 가졌다.

야이르 라피드 이스라엘 외무장관은 이날 트위터에 “네게브 정상회의에 참석한 외무장관들에게 하데라 테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외교부는 “모든 외무장관이 이번 공격을 규탄하며 희생자 가족들에게 조의를 표하고 부상자들의 쾌유를 빕니다”라고 말했다.

해외 기사 보기

이스라엘 보안 관리들은 지난 4월 이슬람 성월인 라마단을 앞두고 이스라엘에 대한 공격이 급증할 것이라고 경고했습니다.

요르단의 압둘라 국왕은 월요일에 점령된 서안 지구에서 마흐무드 압바스 팔레스타인 대통령과 만날 ​​예정이다.

일요일에 하데라의 한 주요 도로에서 총격범들이 사용했던 자동차 잔해가 보입니다.

법의학 전문가들이 일요일 이스라엘 하데라에서 발생한 총격 사건 현장에서 일하고 있다.

부켈레는 매우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습니다. 그는 좌파와 우파의 불신앙 전통 정당들이 남긴 정치적 공백기에 들어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