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염병 이 여성의 건강에 미치는 영향

여성의 3분의 2는 전염병 기간 동안 더 높은 스트레스와 불안 수준을 보고했습니다.

전염병

전염병은 전 세계 사람들의 삶을 변화시켰고 특히 여성에게 독특한 영향을 미쳤습니다. 

국가가 폐쇄되면서 더 많은 여성이 노동력에서 쫓겨났고 , 경제적 불확실성, 제한된 보육 옵션 및 불안정한 학교
배정 기간 동안 많은 여성들에게 원격 근무와 가족 책임을 병행하는 것이 주요 도전이었습니다 .

최근 설문 조사 는 코로나바이러스 자체 의 명백한 영향을 넘어 대유행이 여성의 정신적, 육체적 건강에 어떤 영향을 미쳤는지에 대한 추가 조명을 제공합니다. 

건강 관리 기술 회사인 athenahealth의 의뢰로 미국 성인 1,000명이 설문 조사를 완료했으며 전염병
동안 건강 습관과 정신적 웰빙이 어떻게 변했는지에 대한 질문이 포함되었습니다.

약 2/3의 여성이 대유행 기간 동안 스트레스 및/또는 불안이 증가했다고 말했으며 23%는 증가가 상당하다고 말했습니다. 

남성의 경우 56%가 그러한 문제의 수준이 더 높다고 보고했지만 16%만이 변화가 중요하다고 말했습니다. 

설문에 응한 여성의 약 3분의 1이 자신의 스트레스 및/또는 불안이 식사와 운동의 영역에서 나쁜 습관으로 이어진다고
말했지만 남성의 22%만이 그렇게 말했습니다.

남성의 7%와 비교하여 여성의 13%는 재정, 교통수단 또는 신체 장애와 같은 “내가 통제할 수 없는 요인으로 인해”
전염병 기간 동안 의사 방문을 건너뛰거나 의료 시스템을 피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역사적으로 여성이 남성보다 많았던 경제 부문입니다. 전염병

설문 조사 데이터는 또한 밀레니얼 세대 또는 1981년에서 1996년 사이에 태어난 사람들이 전염병 동안 어려움을 겪었음을 보여줍니다. 

이 세대의 구성원 10명 중 거의 7명이 스트레스 및/또는 불안 증가를 보고했으며 38%는 이러한 문제가 식습관 및/또는 운동 습관을 악화시킨다고 말했습니다. 

데이터에 따르면 밀레니얼 세대는 COVID-19 노출에 대한 두려움으로 인해 2020년에 의료 시스템을 기피할 가능성이 가장 높은 세대이기도 합니다.

이유: 제조업과 건설 부문에서 더 많은 실업을 야기했던 이전의 경기 침체와 달리 2020년 경기 침체는 그 반대였습니다. 

먹튀검증사이트

재정적 문제보다는 건강 상태로 인한 경기 침체로 외식, 교육, 아동 및 의료 서비스 제공, 오락과 같은 직접 활동과 관련된 더 많은 직업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퓨는 “레저, 접객업, 교육 및 의료 서비스, 소매업 등 3개 부문만이 2월부터 5월까지 전체 비농업 일자리 손실의 59%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이 부문은 또한 2월에 여성이 보유한 일자리의 47%를 차지했으며 남성은 28%를 차지했으며, 이는 최근 몇 달 동안 여성을
더 높은 실업 위험에 노출시켰습니다.”

기사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