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니 뎁 출연 영화

조니 뎁

조니 뎁 끝났지만 마법은 신비한 동물 시리즈로 돌아왔습니다.

당신이 J.K. 해리 포터와 친구들을 위해 만들어진 Rowling에는 계속 확장할 수 있는 강력한 동기가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호그와트의 현자 덤블도어 교수의 초기 삶을 탐구하는 롤링의 포터 전편에 대한 최신 추가 사항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것은 시리즈의 세 번째 영화이며 2편을 더 만들 계획이 있지만 일부 비평가들은 마지막 영화가 과도한 등장인물에 의해 막힌 느린 스토리 라인으로 과도하게 개발되었다고 비난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이것은 더 간소화된 디자인을 가지고 있습니다. 아마도 Rowling이 Potter 스크립트 중 하나를 제외하고 모두를 책임지는 노련한 손인 Steve Kloves라는 공동 작가가 있었기 때문일 수 있습니다.

다시 한 번, 어린 알버스 덤블도어 역은 트위드 옷을 입은 주드 로가 맡았지만 조니 뎁 겔러트 그린델왈드 역의 매즈 미켈슨으로 대체되었습니다.

두 사람은 최대의 적이며, 한때 친구였기 때문에 관계가 복잡해서 덤블도어가 젊었을 때 겔러트와 사랑에 빠졌다고 자유롭게 인정했습니다.

에디 레드메인(Eddie Redmayne)은 가장 눈을 크게 뜨고 숨이 막혔을 때 순수한 마음을 가진
동물학자 뉴트 스캐맨더(Newt Scamander)로 돌아왔습니다.
우리가 그를 처음 만났을 때 그는 중국 남부의 산에서 가장 환상적인 짐승, 절묘한 도덕 본능을 지닌 섬세한 생물 기린을 찾고 있습니다.

기린이 당신 앞에 절하면 당신이 지도자의 재료임을 확신할 수 있습니다.
캔버라에서는 재능이 낭비될 수 있지만 치린의 지지는 국제 마법사 연맹의 새 회장을 위한 임박한 선거에서 매우 중요할 것입니다.

시리즈의 타임라인은 이제 1930년대에 도달했으며 Mikkelsen이 콧수염에 저항했다고 말하게 되어 기쁩니다.
그러나 그린델왈드와 모든 머글을 지배하거나 더 바람직하게는 노예로 삼고자 하는 그의 욕망은
마법사 세계에서 주목을 받고 있으며 그는 멈춰야 합니다.

뉴스기록

그것은 매우 엄숙한 전제이지만, 감독인 David Yates가 이번 라운드에 더 많은 재미를 이야기에 주입하려고 노력했다는 제작자의 주장이 옳습니다.

Newt와 그의 마법 동물원은 Chaplinesque에 가까운 순간을 함께 하고
Dan Fogler는 두려움 없는 머글 Jacob Kowalski의 역할에서 많은 재미를 얻습니다.
그의 뉴욕 빵 굽는 사람으로서의 삶은 마음 읽기에 대한 그의 사랑으로 인해 다시 한번 뒤집혔습니다. 마녀 퀴니 골드스타인(앨리슨 수돌).

시리즈의 초기 영화들과 마찬가지로 스튜어트 크레이그의 프로덕션 디자인은 르 카레 각색에 나올 수 있을 정도로 침울한 색조로 조명되지만, 세계를 누비는 플롯은 전체에 서사적인 느낌을 부여하고 흥미진진한 클라이맥스는 부탄에서 총격을 가해 약간의 추가 효과를 얻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가족 간의 유대와 긴장을 중심으로 하는 기본 테마에서 그 친밀감이 전달됩니다. 마법이 돌아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