챔피언스 리그: Giovanni van Bronckhorst가

챔피언스 리그

해외사이트 구인 챔피언스 리그: Giovanni van Bronckhorst가 레인저스의 12년 기다림을 얼마나 침착하게 끝냈습니까?
Giovanni van Bronckhorst의 흔들리지 않는 태도는 마침내 에인트호벤에서 풀타임으로 풀려났습니다. Rangers의 감독이 기쁨에 넘쳐 그의 백룸 팀과 함께 황홀한 목소리로 펄쩍펄쩍 뛰면서 말입니다.

네덜란드인이 챔피언스 리그의 높은 드라마의 밤에 자신의 앞을 가로막는 모든 장애물을 침착하고 능숙하게 협상한 후의 감정의 분출이었습니다.

스트라이커 알프레도 모렐로스를 스쿼드에서 추방하기로 한 그의 대담한 결정에서부터 Van Bronckhorst의 약자가 폭풍을 견뎌낸 후 치명적인 타격을 가하면서 PSV 기회의 공세에 이르기까지.

PSV 팬들의 무리가 레인저스 팀 버스를 막고 20분 늦게 도착하는 바람에 필립스 스타디움으로 향하는 여정조차 농담이 되었습니다.More News

UEFA에 킥오프를 연기해 달라는 스코틀랜드 측의 요청은 거절당했지만, 그들은 혼란을 은폐하고 감독의 이미지에서 침착하고 확고한 경기력을 제공했습니다. 모렐로스를 팀에서 제외시키는 스트라이커 Antonio Colak은 5번째 골을 기록했습니다. 6경기에서 합계 3-2로 타이트한 동점을 해결하고 레인저스를 12년 만에 다시 조별 리그로 이끌었습니다.

레인저스가 2012년 스코틀랜드의 최하위 리그에서 재정적 붕괴와 삶의 회복을 완료함에 따라 Van Bronckhorst는 그 중요성에 공감했습니다.

그는 “매우 자랑스러운 순간이다. “나는 팬들과 클럽이 유럽에서 가장 높은 수준에서 뛰고 최고의 팀과 경쟁한다는 것이 어떤 의미인지 알고 있습니다.

챔피언스 리그

“우리는 경쟁하기 위해 여기에 있습니다. 우리는 유럽 최고의 팀과 경쟁하고 싶습니다. 힘들겠지만 제가 사랑할 경험입니다.

“레인저스가 어디에서 왔는지 때문에 [내 경력의] 최고의 순간에 가깝습니다. 10년 전 우리는 가장 낮은 지점에 있었고 많은 사람들의 노력, 에너지 및 시간이 필요했습니다. 클럽을 이 수준으로 되돌려 놓았습니다.”

‘레인저스와 매니저를 위한 감각적인 저녁’
지난 시즌 유로파리그 결승전에서 대륙 최고 선수들을 경악하게 했던 Van Bronckhorst의 팀은 기억에 남을 새로운 최고 기록을 세웠습니다.

그들은 지난주 아이브록스의 2-2 무승부 이후 열광적인 PSV 팀을 제치고 이전 라운드에서 Union St-Gilloise를 상대로 2-0으로 패한 1차전 경기에서도 어려운 일을 해냈습니다. 특히 레인저스의 이전 11번의 유럽 원정 경기에서 단 한 번의 승리를 거두었기 때문입니다.

그들의 아인트호벤 임무에 대한 구축은 모렐로스 논쟁으로 더럽혀졌고 콜롬비아 국가대표는 태도와 건강상의 이유로 제외되었습니다.

Van Bronckhorst에게 역효과를 낳을 수 있는 결정이었지만 오히려 그의 평판이 더 높아졌다고 전 레인저스 팀 동료인 Neil McCann이 말했습니다.

McCann은 Sportsound에 “감독으로서 Van Bronckhorst는 내가 함께 뛰었던 선수의 거울 이미지와 같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매우 신중하고 조용하고 침착하며 매우 드물게 당황합니다.

“그는 부드럽지 않았고, 발을 담글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그는 모렐로스를 집에 남겨두겠다는 용감한 결정으로 발을 내디뎠습니다. Van Bronckhorst는 이 팀을 챔피언스 리그로 이끌기 위해 눈부신 점수를 얻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