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말라 해리스 부통령

카말라 해리스

카말라 해리스 모디와의 첫 만남에서 민주주의 원칙 보호를 강조했다.

카말라 해리스 부통령은 목요일 전 세계 민주주의에 대한 위협에 대한 우려를 표명하며
인도와 미국 모두에서 민주주의 원칙과 제도를 수호해야 할 필요성을 강조했습니다.

Harris는 나렌드라 모디 총리와 함께 백악관에서 첫 번째 대면 회담에 앞서 공동 언론에 출연해 이같이 말했다. 태평양.

전 세계의 민주주의가 위협받고 있는 지금, 우리는 각자의 국가와 세계의 민주주의 원칙과 제도를 수호하는 것이 필수적이며,
국내 민주주의를 강화하기 위해 우리가 해야 할 일을 유지하고 국가에서 민주주의를 보호해야 할 의무가 있습니다.
그녀는 모디의 추도식 사무실에 모디를 환영하면서 연설에서 우리 나라 국민의 최선의 이익이라고 말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그녀는 “개인 경험과 가족을 통해 민주주의에 대한 인도 국민의 헌신과 수행해야 할 작업에 대해 알고 있습니다.
우리는 상상하기 시작하고 민주주의 원칙과 제도에 대한 비전을 실제로 달성할 수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

Harris는 그녀가 두 나라가 상호 관심사와 그들이 직면한 도전뿐만 아니라
그러한 도전이 제시하는 기회를 중심으로 관계를 강화하기 위해 계속 최선을 다해 협력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논의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앞서 6월 3일 모디와 전화통화를 했다. 그녀는 인도가 미국의 매우 중요한 파트너라고 말했습니다.
우리의 역사를 통틀어 우리 국가들은 우리 세상을 더 안전하고 더 강한 세상으로 만들기 위해 함께 일하고 함께 섰습니다.

“총리님, 당신과 제가 마지막으로 대화를 나누었을 때 우리는 우리 세계가 어떻게 연결되어 있는지,
오늘날 우리가 직면한 도전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인도 태평양 지역”이라고 Harris는 말했습니다.

그녀는 COVID-19 대유행 초기에 인도가 다른 나라들의 중요한 백신 공급원이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인도가 COVID의 급증을 경험했을 때 미국은 인도를 지원하는 것을 매우 자랑스럽게 생각했고 국민에게 예방 접종을 할 책임이 필요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카말라 해리스 곧 백신 수출을 재개할 수 있을 것이라는

인도의 발표를 환영했으며 인도가 현재 하루에 약 천만 명에게 예방 접종을 하고 있다는 점은 특히 주목할 만합니다.

그녀는 “대통령과 나는 미국이 인도와 협력하는 것이 우리 각자의 국가의 미래뿐만 아니라 세계 자체와 기후에도 지대한 영향을 미칠 것이라고 강력히 믿는다”고 말했다.

뉴스보도

그리고 인도-태평양과 관련하여 미국은 인도와 마찬가지로 인도 태평양의 일원이라는 자부심에 대해 매우 강하게 느끼고 있지만, 또한 이러한 관계의 중요성과 강점에 대한 취약성을 느끼고 있습니다. 부사장은 자유롭고 개방된 인도 태평양 지역을 말합니다.

카말라 해리스 기후 변화 문제에 대해서도 언급했습니다.

그녀는 “기후 위기 문제에 대해 인도와 우리가 이 문제를 매우 진지하게 받아들이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대통령과 나는 미국이 인도와 협력하면 양국 국민에게 깊은 영향을 미칠 것이라고 매우 믿는다”고 말했다. 추가했습니다.

이들의 회담은 모디 총리와 조 바이든 대통령의 첫 양자 회담과 금요일 백악관에서 열리는 4개국 정상 회담을 하루 앞둔 날입니다.

취임 이후 Harris는 30명이 넘는 세계 지도자들을 만나거나 이야기를 나누며 세계 보건에서 기후 변화, 사이버 위협에 이르는 문제에 대한 미국의 이익을 증진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