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바이러스 잠금: 언제 집을 떠날

코로나 바이러스 잠금: 언제 집을 떠날 수 있습니까?

코로나 바이러스

파워볼전용사이트 호주가 3단계 봉쇄에 들어가고 당국이 더 엄격한 사회적 거리 제한을 시행하기 시작하면서 많은 사람들이 집을 떠나야 하는

이유에 대해 혼란스러워하고 있습니다.

코로나 바이러스

호주인들은 코로나바이러스 대유행 속에서 집에 머물도록 촉구받고 있지만 새로운 제한 사항으로 인해 언제 떠날 수 있는지에 대한 의문이 제기되었습니다.

NSW 경찰이 공원을 찾는 사람들에게 앞으로 나아가라고 촉구하는 장면은 바이러스를 억제하기 위해 사회적 거리두기 조치를 시행할 준비가 되어 있음을 보여줍니다.

당국의 메시지는 절대적으로 필요한 경우가 아니면 집을 떠나지 말라는 것입니다. 이는 직장, 학교, 필수품 구매, 의료 및 운동을 의미합니다.

새로운 제한 사항에 따라 실내 및 실외 모임은 가족 또는 직계 가족이 제외된 2명으로 제한됩니다.more news

그러나 여러 주에서 국가 보건 지침을 다양한 방식으로 적용함에 따라 많은 국가가 불확실한 상태로 남아 있습니다.

함께 살지 않아도 파트너를 방문할 수 있나요?

NSW: NSW의 모든 사람은 파트너를 방문할 수 있습니다. NSW 경찰청장 Mick Fuller는 이것이 “관리” 조항에 포함될 것이라고 확인했습니다.

빅토리아: 당국은 처음에 사람들이 “사회적 이유”로 파트너를 방문할 수 없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관계에 있는 사람들에게 면제가

될 것이라고 말하면서 누그러졌습니다.

Queensland: 주 보건부 장관 Stephen Miles는 함께 살지 않는 부부가 서로를 방문하는 것이 “괜찮다”고 확인했습니다.

ACT: ACT는 NSW에 따라 규칙을 시행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해당 지역의 공중 보건 명령에는 집에 최대 2명의 방문자가 있을 수 있다고 명시되어 있습니다.

태즈메이니아 주에서는 한 번에 최대 2명의 방문자가 집에 들어갈 수 있다고 밝혔지만 사람들에게 물리적 거리두기 권고를 염두에 두라고 조언합니다.

웨스턴 오스트레일리아: WA의 가구는 한 번에 한 명의 손님을 가질 수도 있습니다.

노던 테리토리: NT 당국은 모임에 10명 제한을 고수하고 있습니다.

남호주: SA는 건강 조언에 대한 현재의 대응에 “만족”하며 더 강력한 제한 조치를 보류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공동 양육권 계약에 있는 자녀가 집 사이를 이동할 수 있습니까?
Victoria와 Tasmania는 비공식 또는 법원 명령에 관계없이 공유 양육권 계약이 정상적으로 계속될 수 있다고 설명합니다.

한편, 다른 주와 테리토리에는 사람들이 “보살핌과 자비로운 근거” 하에 집을 떠날 수 있는 예외가 있습니다.

이 조항은 가족을 위해 친척을 돌보는 데에도 적용될 수 있습니다.

강아지 산책시켜도 될까요?
개를 산책시키는 것은 여전히 ​​운동하는 사람들에 대한 면제에 해당됩니다.

사람들은 2명 이하의 그룹으로 운동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