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레반 미국이 아프간 매장량 해제 계획

탈레반, 미국이 아프간 매장량 해제 계획 재고하기를 원하다

탈레반 미국이

토토사이트 아프가니스탄의 사실상 당국은 수십억 개의 아프가니스탄 금융 자산을 스위스 은행으로 이전하고 국가 중앙 은행 외부에서

지출하는 계획을 재고할 것을 미국에 촉구했습니다.

방출된 자금은 불안정한 아프가니스탄 경제를 안정시키고 현재 진행 중인 인도주의적 위기를 완화하는 데 사용되지만 탈레반은

이 과정에서 아무런 역할도 하지 않을 것입니다.

“아프간 기금은 아프가니스탄 경제에 더 큰 안정을 제공하는 데 도움이 되도록 35억 달러를 보호, 보존 및 지출할 것입니다.

탈레반은 아프간 기금의 일부가 아니며, 기금이 불법 활동에 사용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강력한 안전 장치가 마련되었습니다.

”라고 미 재무부와 국무부가 공동 성명에서 밝혔습니다.

미국은 지난해 탈레반이 집권한 직후 뉴욕에서 아프가니스탄의 재정 보유액 70억 달러를 동결했다. 약 20억 달러의 추가 아프가니스탄 기금이 다른 여러 국가에 보관되어 있습니다.

지난 2월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은 동결 매장량의 절반을 해제하고 나머지는 9·11 테러 희생자들이 소송을 진행하도록 남겨뒀다.

탈레반은 자금이 아프가니스탄에 속해있다며 미국에 자금을 공개할 것을 오랫동안 요구해 왔다.

아프가니스탄 중앙은행은 미국의 발표에 대응하여 발표한 성명에서 “다 아프가니스탄 은행은 비조직 주식에 대한 이러한 준비금의 할당, 사용 및 이전을 거부하고 이와 관련하여 재고를 요구한다”고 밝혔다.

탈레반 미국이

미국 관리들은 탈레반이 아프가니스탄 중앙은행에 자금을 제공하기 위한 요건을 준수하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이러한 조건에서 중앙 은행은 정치적 간섭으로부터 자유롭고 자금 세탁 방지 및 테러 방지 자금 조달 보증을 제공하며

독립적인 외부 감사인의 강력한 모니터링을 수용합니다.

탈레반 우회

아프간 자금은 뉴욕 연방준비제도(Fed)에서 스위스 국제결제은행(Bank for International Settlements) 계좌로 이체된 후

전직 아프간 관리 2명, 미국 관리 1명, 스위스 1명으로 구성된 4인 이사회가 관리하게 된다.

토마스 웨스트 아프가니스탄 미국 특별대표는 이번 기금이 인도주의적 물품 구매에 사용되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국제 원조에 대한 자격을 유지합니다.

이 기금은 또한 인접 국가에서 아프가니스탄으로 수입되는 전기 비용을 지불할 수도 있습니다.

미국은 성명에서 “단기적으로 아프간 펀드의 이사회는 통화 및 거시경제 안정을 촉진하고 아프가니스탄 국민에게 혜택을 주기 위한 목표지출을 승인할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아프가니스탄 경제를 안정시키고 탈레반의 개입 없이 수백만 명의 아프가니스탄을 지원하는 것은 불가능하지는 않더라도 극도로 어려울 것이라고 전문가들은 말합니다.

“통과하는 모든 원조는 도움이 될 수 있지만 경제는 중앙 은행이 제대로 작동하지 않고 중앙 은행이 준비금을 보유해야 하는

지금과 같은 불황에서 회복할 수 없을 것입니다.” 경제 및 정책 연구 센터의 공동 소장인 Mark Weisbrot는 VOA에 말했습니다.

다 아프가니스탄 은행의 전 총재인 칸 아프잘 하다왈은 “국제 행위자들은 아프가니스탄에서 “무엇을 하고 싶든 탈레반의 동의가

필요하다”고 말했다. 그는 VOA에 비정부 조직이 개발 및 인도주의 프로젝트를 효과적으로 구현하기 위해 탈레반 당국과 협력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탈레반은 아프가니스탄에서 외국 구호 기관의 운영을 허용했지만, 최근 유엔은 탈레반 체제 하에서 여성 인도주의 활동가들이

직면하고 있는 문제와 장애물이 증가하고 있다는 우려를 표명했습니다. More News

유엔 조정국 사무국은 “기본권과 자유를 제한하는 규제가 강화되는 가운데 여성 인도주의 활동가들은 집을 나서는 순간부터 돌아올

때까지 매일 괴롭힘, 협박, 학대에 직면하고 있다”고 밝혔다. 인도주의 사무국은 수요일 성명을 통해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