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란드의 지도자, 여름 별장에서 파티

핀란드의 지도자, 여름 별장에서 파티 사진에 대해 사과

핀란드의 지도자

토토사이트 추천 코펜하겐, 덴마크 (AP) — 핀란드 총리가 핀란드 지도자의 공식 여름 별장에서 두 여성이 토플리스로 키스하고 포즈를 취하는 사진을 게시한 후 사과했습니다.

사진은 산나 마린 총리가 친구들과 춤을 추고 노래하는 모습을 담은 영상이 36세 정부 수반이 진심으로 파티를 할 자격이 있느냐는 논란을 촉발한 뒤 나왔다.

마린은 이 사진이 7월 초 음악 축제가 끝난 뒤 핀란드 총리 관저의 화장실에서 찍은 것이라고 확인했다.

마린은 이미지에 나타나지 않습니다. 등장한 두 여성은 “Finland”라고 적힌 표지판으로 가슴을 덮고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 인플루언서로 알려진 여성 중 한 명은 해당 사진을 게시한 것으로 알려졌는데, 해당 사진은 뉴스 매체가 보도하기 시작한 직후 삭제되었습니다.

“제 생각에는 그 사진이 적절하지 않은 것 같아요. 그 점에 대해 사과드립니다. 그 사진은 찍히지 말았어야 했다”고 핀란드 방송인 YLE에 따르면 마린은 화요일 말했다.

그녀는 축제 후 모임이 개인 파티였으며 모든 손님의 이름은 헬싱키 북부에 위치한 Kesäranta 부동산을 감시하는 보안 부서에 제공되었다고 말했습니다.

1873년에 지어진 2층짜리 목조 빌라로 해변 사우나, 정자, 부두, 테니스 코트가 있습니다.

핀란드의 지도자, 여름

YLE에 따르면 Marin은 “사우나 시설과 정원 공간을 사용했지만 아래층에 손님용 화장실을 사용했지만 Kesäranta 집 안에서 시간을 보내지 않았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수요일에 총리는 핀란드 남부 라티(Lathi) 마을에서 군중들에게 연설을 하고 공개된 그녀의 사생활에 대해 언급했습니다.

핀란드 언론은 마린이 부서진 목소리와 충혈된 눈으로 말했다고 인용했다. 그녀는 시간을 내서 단 한 가지 업무에도 빠지지 않았다고 덧붙였다.

“나는 내 일을 한다. 나는 이것에서 배운다.” 마린이 말했다. “이번 주는 쉽지 않았습니다.

어려웠다. 하지만 사람들은 우리가 여가 시간에 하는 일이 아니라 우리가 하는 일을 본다고 믿고 싶습니다.”

지난주 유출된 영상 속 마린은 친구들과 함께 다른 프라이빗 파티에 모습을 드러냈다. 그녀는 그녀와 그녀의 친구들이

“시끌벅적한 방식”으로 축하했으며 알코올(하지만 그녀가 아는 한 마약은 없었음)이 관련되어 있음을 인정했습니다.

마린은 최근 몇 주 동안 파티에 참석했다고 말했지만 정확한 장소와 시간에 대해서는 밝히기를 거부했습니다. 그녀는 금요일 불법 약물

3사용에 대한 추측을 끝내기 위해 약물 검사를 받았다고 말했다. 결과는 음성이었다고 Marin은 월요일에 자신이 테스트 비용을 지불했다고 덧붙였다.more news

핀란드의 주요 일간지인 헬싱긴 사노마트(Helsingin Sanomat)는 내년 총선을 앞두고 총리가 속한 사회민주당 의원들의 불만이 커지고 있다고 보도했다.

아무도 마린에게 사임하도록 압력을 가하는 것에 대해 이야기하지 않고 그녀가 당 내에서 여전히 인기가 있지만,

신문과 인터뷰한 일부 의원들은 우크라이나 전쟁과 핀란드의 NATO 가입 제안 보류 중 그녀의 판단에 비판적이었습니다.

익명으로 인용된 한 당원 Helsingin Sanomat는 핀란드가 여전히 상대적으로 보수적인 국가, 특히 수도권 외부에 있다고 언급했습니다.

마린은 5당 집권 연정을 이끌고 있으며, 코로나19 팬데믹과 나토 신청 절차를 통해 국가를 확고하게 이끈 점으로 찬사를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