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 플로이드의 로저 워터스: 그가 무게를 잰 모든

핑크 플로이드의 로저 워터스: 그가 무게를 잰 모든 정치적 문제
핑크 플로이드(Pink Floyd)의 공동 설립자인 로저 워터스(Roger Waters)는 이번 주 러시아-우크라이나 분쟁과 대만의 정치적 지위에 대해 언급하면서 헤드라인을 장식했습니다.

핑크 플로이드의

78세의 음악가는 CNN의 마이클 스머코니시(Michael Smerconish)와의 인터뷰에서 조 바이든을 전범으로 지목하기도 했습니다.

핑크 플로이드의

로커는 “그는 처음으로 우크라이나에 불을 지르고 있다”며 “그건 큰 범죄다.

왜 미국은 [우크라이나의] 대통령인 볼로디미르 젤렌스키가 이 끔찍하고 끔찍한 전쟁의 필요성을 없애고 협상을 장려하지 않는가?”

Waters는 계속해서 Smerconish에게 “중국이 핵무장 미사일을 멕시코나 캐나다에 배치한다면 미국이 무엇을 할 것인지 알아내려고 노력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스머코니쉬는 “우리가 말하는 동안 중국인들은 대만을 포위하느라 너무 바쁘다”며 끼어들었다.

이에 워터스는 “대만을 포위하고 있지 않습니다! 대만은 중국의 일부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1948년 이래로 국제 사회 전체에서 절대적으로 받아 들여지고 있습니다. 그것을 모른다면 당신은 충분히 읽지 않은 것입니다. 가서 그것에 대해 읽으십시오.”

Waters는 Pink Floyd의 멤버로 가장 잘 알려져 있지만 음악 경력 외에도 기타리스트는 오랫동안 이스라엘과 팔레스타인과 같은 여러 원인의 활동가먹튀검증 이자 보컬 후원자였습니다.

그는 또한 브라질의 자이르 보우소나루와 도널드 트럼프를 포함하여 자신이 동의하지 않는 정치인들을 비판하는 것을 피하지 않았습니다.

이스라엘-팔레스타인 분쟁
2021년에 Waters는 점령된 동예루살렘의 Sheikh Jarrah 지역에서 팔레스타인인들의 축출에 대해 이스라엘을 비난했지만 그는 수년 동안 분쟁에 대해 목소리를 높여 왔습니다.

작년에 그는 조 바이든에게 연설하는 비디오를 트윗하고 이스라엘을 “아파르트헤이트 국가”라고 정의했습니다.

2011년 Waters는 가디언을 위해 이스라엘 서안 지구 장벽에 반대하는 글을 썼습니다.

천년의 약속
Waters는 2007년부터 빈곤과 말라리아에 맞서 싸우는 비영리 단체인 Millennium Promise의 대변인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Rogers는 2007년 CNN 기고에서 이 계획에 대해 기고한 기고에서 “기본 아이디어는 극도의 빈곤을 유발하는 모든 것을 한 번에 간단하고 비용 효율적인 방법으로 해결하는 것입니다. more news

브렉시트
영국 로커는 Brexit의 강력한 반대자였으며 영국. 그는 2016년에 유럽연합(EU)을 탈퇴하기로 결정했다고 롤링 스톤에 말했다. “나는 우리가 그보다 낫다고 생각했다. 내가 틀렸다.”

도날드 트럼프
워터스는 도널드 트럼프를 비판했고 멕시코-미국에 장벽을 건설하려는 전 대통령의 계획을 비난했다. 국경.

그러나 이러한 일이 일어나기 전에 먼저 이러한 극우 정책에 대한 각성이 있어야 합니다.” Waters가 2017년 Agence France-Press에 말했습니다.

자이르 보우소나루
Waters는 또한 브라질의 극우 대통령 Jair Bolsonaro에 대해 비판적이었고, 2018년 그가 공직에 출마했을 때 음악가는 상파울루에서 열린 콘서트에서 “네오 파시스트” 목록에 정치인의 이름을 포함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