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자금 대출 탕감 및 소득 한도 부부가

학자금 대출 탕감 및 소득 한도: 부부가 알아야 할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학자금 대출

해외축구중계 일부 결혼한 부부는 처음에는 수입이 너무 높아서 얼굴을 붉히더라도 연방 학자금 대출 면제를 받을 자격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이는 부부가 연간 세금 신고서를 제출하는 방식과 연방 정부가 채무 탕감에 대한 소득 자격을 해석하는 방식 때문입니다.

조 바이든 대통령은 8월 24일 대부분의 차용인에 대해 최대 1만 달러의 연방 학자금 부채를, 일반적으로 저소득 가정에

속하는 펠 그랜트 수혜자의 경우 최대 2만 달러의 부채를 탕감하겠다고 발표했습니다.

그러나 저소득 및 중산층을 대상으로 하는 소득 상한선이 있습니다. 연 소득이 $125,000 미만인 독신 차용인과 합산

소득이 $250,000 미만인 공동 세금 보고를 하는 부부가 자격이 됩니다.

소득은 2020년 또는 2021년에 차용인의 “조정 총 소득”으로 정의됩니다.

소득 한도가 부부를 혼란스럽게 할 때
그러나 부부의 소득에 따라 다소 애매한 상황이 있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한 배우자는 $150,000를 벌고 다른 배우자는 $60,000를 번다고 가정해 보겠습니다. 그들은 $210,000의 공동 소득을

기준으로 용서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그러나 고소득 배우자의 소득은 $125,000 개인 한도를 초과합니다. 이 사람은 저소득 배우자와 함께 부채 탕감 자격이 됩니까?

백악관 관계자에 따르면 대답은 ‘예’다.

학자금 대출

분명히 말해서 모든 대출이 부채 탕감 대상이 되는 것은 아닙니다. 적격 대출에는 직접 Stafford 대출, 모든 직접 보조금 및 비보조

연방 학자금 대출, Parent Plus 및 Grad Loans가 포함됩니다. 개인 부채는 보장되지 않습니다. 연방 가족 교육 대출(FFEL)

프로그램을 통해 발행된 일부 부채도 자격이 없을 수 있습니다.
기혼 부부에게 또 다른 소득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한 배우자가 $90,000를 벌고 다른 배우자가 $170,000를 번다고 가정해 보겠습니다.

공동 소득 $260,000는 소득 상한선을 초과합니다. 그러나 소득이 낮은 배우자가 개인 소득에 따라 용서받을 자격이 있습니까?

세금 전문가들은 현재로서는 대답이 ‘아니오’인 것 같다고 말했다.

미시간주 트로이에 기반을 둔 공인 재무설계사이자 공인회계사인 Leon LaBrecque는 “법에 따라 [조정된 총소득]을 별도로

보고할 수 있는 새로운 규정이 없는 한 부적격하다고 나와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백악관은 언론 시간까지 이 점에 대한 질의에 응답하지 않았다.
이 예에서 차용인을 위한 잠재적인 해결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부부는 2020년 또는 2021년에 대한 수정된 세금 보고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공동 보고서 대신 두 개의 세금 보고서를 부부가 별도로 신고하는 방식으로 제출하기로 선택할 것입니다.

이렇게 하면 소득이 낮은 배우자가 소득에 따라 자격이 됩니다.

Sequoia Financial Group의 기획 전략 책임자인 LaBrecque는 “수익을 수정하면 용서받을 수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차용인이 수정된 보고서를 제출하기 위해 서둘러서는 안 된다고 그는 덧붙였다.

우선, 정부는 아직 용서 계획의 특정 측면에 대한 주요 세부 사항을 제공하지 않았습니다. 예를 들어, 일부 차용인은 자동

구제를 받을 수 있지만 다른 많은 차용인은 신청해야 하며 해당 신청은 10월 초까지 출시되지 않습니다. 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