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두리안 가격을

2021년 두리안 가격을 낮추는 국내 수요

캄보디아 공급업체 및 재배자에 따르면 국경 제한으로 인해 인접 국가에서 수입되는 수입품이 복잡해지기 때문에 국내 두리안에 대한 현지 수요가 올해 높을 것입니다.

프놈펜에 있는 “두리안 왕” 상점의 설립자인 Khim Bunleng은 5월 10일 The Post에 자신의 두 지점이 수도에

공급하기 위해 농부들로부터 약 200톤의 두리안을 구매할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한 지점은 Por Sen Chey 지역의 Chaom Chao I 코뮌에 있고 다른 지점은 Meanchey 지역의 Stung Meanchey 코뮌에 있습니다. Bunleng은 또한 Kampot 지방에 두리안 농장을 소유하고 있습니다.

“올해의 나의 목표는 200톤의 두리안을 판매하고 싶습니다. 왜냐하면 저는 현지에서 심은 과일의 시장을 활성화하고 이

기회를 통해 사람들에게 캄보디아 두리안의 가치에 대해 교육하고 싶기 때문입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그는 국경 제한과 함께 Covid-19의 확산을 예방하고 통제하기 위해 수도에서 가장 큰 도매

시장인 Neak Meas와 Doeum Kor 시장의 폐쇄가 올해 현지 두리안 시장을 개선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현지에서 재배한 두리안은 우리 국민들로부터 많은 지원을 받고 있습니다. 하지만 대부분의 판매자는 품질이 좋지 않은 베트남과 태국에서 두리안을 수입합니다.

Bunleng은 “그러나 캄보디아의 두리안 생산은 주변 국가에 비해 공터가 더 많기 때문에 안전과 품질에 중점을 둡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지역 두리안 시장을 소홀히 하면 농부들이 낙담하여 농업 부문을 그만두게 될 것이라고 경고했습니다.

2021년 두리안 가격을

그는 “비료와 살충제를 모두 수입하고 있고 기술이 아직 제한적이기 때문에 우리나라는 아직 더 낮은 비용으로

농산물을 생산할 수 없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그는 두리안의 소매 가격이 올해 킬로그램당 25,000-28,000리엘($6.25-$7)에서 안정적으로 유지되고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파워볼 추천 Bunleng은 “미래에 두리안 수출 시장이 강세를 보일 것으로 예상하고 지역 주민들의 많은 지지를 받고 있습니다. 그러나 인접 국가로부터 너무 많은 수입을 허용하면 농민들이 많은 이익을 잃게 될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말했다.

두리안은 주로 Kampot, Kampong Cham, Battambang, Koh Kong 및 Pursat 지방에서 재배됩니다.

Battambang 지방 상무부 국장 Kim Hout은 지방의 Samlot 지역에서 생산되는 두리안이 Kampot 및 Kampong Cham과

같은 지역에서 유명하게 재배되는 제품 중 최고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그는 “바탐방(Battambang) 지방의 삼롯(Samlot) 지역에서 생산되는 두리안은 국내에서만 판매된다.

보통 고객들은 농장에 가서 구매하고, 다른 사람들은 프놈펜에서 재판매하기 위해 구매한다”고 말했다.more news

Hout에 따르면 Samlot의 두리안 도매 가격은 올해 1kg당 18,000~22,000리엘 사이를 맴돌며 작년보다 소폭 상승했다.

그는 “올해 두리안 생산량이 지난해보다 줄고 두리안 생산에 부적합하다”고 말했다.

농림수산부에 따르면 ‘Monthong’ 품종의 두리안은 개화 또는 개화 후 140-150일이 소요되는 반면, ‘Kanyao’ 품종은 120-135일이 소요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