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den은 허리케인 Fiona 이후 푸에르토리코

Biden은 허리케인 Fiona 이후 푸에르토리코에 대한 한 달 동안 연방 정부가 전체 지원을 제공할 것이라고 약속했습니다.

Biden은 허리케인

먹튀사이트 조 바이든 대통령은 목요일, 연방 정부가 푸에르토리코의 허리케인 피오나 구호와 관련된 비용을 다음 달 전액 지원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바이든 전 부통령은 “나는 잔해 제거, 수색 및 구조, 물 복원, 피난처, 식량을 위한 연방 자금을 100% – 100% 승인했다”고 말했다. “5년이 지난 후에도 허리케인 마리아로 인해 여전히 고통받고 있는 푸에르토리코 사람들에게 그들은 우리가 당신과 함께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우리는 떠나지 않을 것입니다. 진심이야.”

허리케인 피오나(Fiona)는 푸에르토리코 전역에 치명적인 피해를 입히고 즉각적인 여파로 140만 명 이상의 사람들이 전기를 사용할 수 없게 되었습니다. 일부 지역에서 최대 30인치의 비가 내린 폭풍은 섬 대부분의 전기와 흐르는 물에 대한 접근을 차단했습니다.

바이든 전 부통령은 뉴욕시 원월드트레이드센터에 있는 연방재난관리청(Federal Emergency Management Agency) 지역 2 본부에서 발표했다.

대통령은 수요일 푸에르토리코에 대한 주요 재난 선언을 승인했습니다. 이는 허리케인이 상륙하기 전에 일요일에 승인한 비상사태 선언에 따른 것이며 FEMA가 임시 주택 및 주택 수리를 위해 피해를 입은 사람들에게 직접 지불할 수 있도록 허용했습니다. 선언에 따라 FEMA는 저비용 대출도 제공할 수 있습니다.

FEMA 행정관 Deanne Criswell은 피해를 평가하기 위해 화요일에 섬을 방문했습니다. 그녀는 뉴욕에서 열린 브리핑에서 바이든 옆에 앉았다.

“우리는 다시 푸에르토리코 사람들에게 일어난 일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허리케인 마리아가 [섬]을 황폐화시킨 지 5년 후인 거의 하루,

적어도 일주일 동안 이야기하고 있습니다.”라고 바이든이 말했습니다. “우리는 푸에르토리코에 대한 연방 자원을 급증시키고 있으며

그들이 가진 긴급한 필요에 도달하기 위해 우리가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할 것입니다.”

Biden은 허리케인

푸에르토리코에 원조를 제공하는 것은 바이든의 선거 공약 중 하나였습니다. 그는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이 2017년

허리케인 마리아에 대한 대응으로 이 섬을 “상황을 더 악화시켰다”고 말했다.

폭풍으로 인해 거의 3,000명이 섬에서 사망했으며 수십만 명이 몇 달 동안 정전되었습니다.
조 바이든 대통령은 푸에르토리코에서 다음 달 동안 잔해 제거, 수색 및 구조, 물 복원, 피난처 및 식량을 위한

연방 자금을 “100%” 승인했다고 말했습니다.
허리케인 피오나(Fiona)가 이번 주 초 푸에르토리코에 심각한 피해를 입혔고 수십만 명이 전기나 상수도를 이용할 수 없게 되었습니다.
이 폭풍은 허리케인 마리아가 섬을 황폐화시켜 거의 3,000명이 사망한 지 5년 후에 찾아왔습니다.

FEMA 행정관 Deanne Criswell은 피해를 평가하기 위해 화요일에 섬을 방문했습니다. 그녀는 뉴욕에서 열린 브리핑에서 바이든 옆에 앉았다.

“우리는 다시 푸에르토리코 사람들에게 일어난 일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허리케인 마리아가 [섬]을 황폐화시킨

지 5년 후인 거의 하루, 적어도 일주일 동안 이야기하고 있습니다.”라고 바이든이 말했습니다. “우리는 푸에르토리코에

대한 연방 자원을 급증시키고 있으며 그들이 가진 긴급한 필요에 도달하기 위해 우리가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할 것입니다.”

푸에르토리코에 원조를 제공하는 것은 바이든의 선거 공약 중 하나였습니다. 그는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이 2017년 허리케인

마리아에 대한 대응으로 이 섬을 “상황을 더 악화시켰다”고 말했다. More news

폭풍으로 인해 거의 3,000명이 섬에서 사망했으며 수십만 명이 몇 달 동안 정전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