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lbert Creator는 ‘위험한 청년 문제’에

Dilbert Creator는 ‘위험한 청년 문제’에 대한 자신의 해결책으로 비난을 받았습니다.
Dilbert의 제작자 Scott Adams는 사회가 젊은이들이 자신이나 다른 사람들에게 가하는 “위험”에 대한 “해결책”을 채택하지 않으면 가족들이 젊은이들을 “죽일” 수 있다고 제안한 후 분노를 촉발했습니다.

Dilbert Creator는

Adams는 수요일에 일련의 트윗에서 “사회”가 부모로 하여금 자신의 “고장난”

십대 아들을 살해하거나 추가 사망 위험 중 하나를 선택하도록 강요했다고 주장했습니다.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의 노골적인 지지자로 알려진 이 베테랑 만화가는 이번 주 일리노이주

하이랜드파크에서 발생한 치명적인 총기난사 사건과 젊은이들의 펜타닐 과다복용이 “우리에게 같은 교훈을 주고 있다”고 말했다.

Adams는 2018년에 18세의 의붓아들이 펜타닐 과다복용으로 사망했기 때문에 이 문제에 무게를 둘 “자격”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Dilbert Creator는

Adams는 트윗에서 “젊은 남성(14~19세)이 자신과 다른 사람들에게 위험할 때 사회는 부양 가족에게 두 가지 옵션을 제공합니다.

“그것이 당신의 유일한 선택입니다. 나는 #1을 선택했고 내 의붓아들이 죽는 것을 보았습니다.

나는 그가 그와 함께 다른 사람을 데려가지 않았다는 것을 안도했습니다.”

그는 “당신의 지혜와 터프한 사랑이 정부의 서비스와 함께 그 망가진 청년을 ‘고쳐주는’ 제3의 선택이

있다고 생각한다면 당신은 망상 속에 살고 있는 것”이라고 말했다. “다른 선택지는 없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아들을 죽이거나 그가 죽는 것을 지켜보고 다른 사람들을 죽여야 합니다.”

먹튀검증커뮤니티 현재 가족이 젊은 남성의 잠재적인 폭력에 대처할 다른 방법이 없다는 Adams의 주장은 Twitter에서 거의 즉각적인 반발에 부딪혔습니다.

장애 운동가이자 기자인 크리스틴 파리시는 트위터에 “이것은 절대 사실이 아니며 터무니없이 위험하다”고 말했다.

“그 시간을 겪고 있는 소년들은 다른 쪽으로 나와서 괜찮을 수 있습니다. 당신의 경험에 대해 매우 유감입니다. 그러나 이러한 ‘옵션’보다 더 많은 것이 있습니다.”

저널리스트인 Morten Øverbye는 “자칭 설득 전문가인 Scott Adams는 당신의

아들이 자신과 다른 사람들에게 위험하다면 자신의 아들을 죽이는 것이 그가 다른 사람을 죽이는

것을 지켜볼 수 있는 유일한 선택이라고 생각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것이 마갈란디아의 깊은 생각으로 통하는 것입니다.”

작가이자 배우인 Benjamin Siemon은 Dilbert가 자신의 아들을 “더 큰 이익을 위해 살해해야 했다”

는 내용이 담긴 조작된 만화 스트립과 함께 “이봐, Scott Adams는 항상 거기에 미쳤고 우리는 징후를 보지 못했을 뿐”이라고 말했습니다. .” more news

스포츠 해설가이자 전 MSNBC 진행자 Keith Olbermann은 트윗에 “영아 살해를 옹호하는

망할 만화가이자 파시스트 사상가인 Scott Adams가 있습니다.”라고 말하자 Adams는 자신의 “마스코트가 영향을 미쳤다”고 응답했습니다.

인디펜던트 칼럼니스트 홀리 백스터(Holly Baxter)는 트윗에서 “미국인들은 거칠다. “대법원: 임신한 날부터 낙태 금지. Scott Adams: 낙태 한도를 19년으로 높입니다.”

작가 제니퍼 드 구즈만(Jennifer de Guzman)은 트윗을 통해 “당신은 잠에서 깨어나도 딜버트를 만든 사람이 부모에게 부모에게 아들을 죽여야 할지도 모른다고 말하는 날이라고 생각하지 않는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