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C생명은 여성과 아동 보호를 최우선으로

GC생명은 여성과 아동 보호를 최우선으로 합니다

왕국이 Covid-19의 축소를 목격하고 있는 GC 생명 보험은 고객 친화적

숙련된 인력과 결합된 디지털 플랫폼을 통해 인구 통계 동향을 파악하고 시장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GC생명은

캄보디아에 보험에 대한 “큰 잠재 시장”이 있으며 시장 침투 수준이 이웃 국가에 비해 낮음을 강조

아세안 국가인 이 보험사는 올해 특히 여성과 어린이를 대상으로 하는 맞춤형 상품을 출시하고 있습니다.

GC생명은

“GC생명은 GC Neary Care와 같이 사람들의 삶을 풍요롭게 하는 다양한 유형의 고유한 보험 상품을 출시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GC생명보험의 마이클 티(Michael Tee) 최고경영자(CEO)는 “여성과 GC Scholar, 특히 왕국을 이끌 차세대가 될 어린이들을 위해 특별히 고안된 것”이라고 말했다.

최근 통계에 따르면 여성은 가족을 부양하는 데 있어 점점 더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2019-20년 캄보디아 사회경제 조사에 따르면 여성은 왕국 노동력의 49%를 구성하며 38.6%는 자영업자이고 40.9%는 급여를 받고 있습니다.

“캄보디아 여성들이 그 어느 때보다 국가, 사회, 가족에 기여하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토토 구인 GC Neary Care라는 여성을 위해 특별히 설계된 캄보디아의 생명 보험 상품”이라고 Tee는 말했습니다.

GC Neary Care는 자녀가 있는 여성, 건강 검진이 필요한 여성, 여성과 관련된 암으로 고통받는 여성 또는 다른 문제에 직면한 여성을 보장합니다.

이 정책의 흥미로운 특징은 일시금 현금 지급을 제공하는 보험 계약 기간이 끝날 때 만기 혜택이 제공된다는 것입니다.

GC생명은 또한 저축, 교육 및 대출 보호와 같은 저렴한 보험료로 다양한 보험 상품을 개발했습니다. 모두 캄보디아인의 필요에 따라 다양한 방식으로 보호하기 위한 것입니다.

“GC Scholar는 아이들을 보호하고 교육 저축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개발되었습니다. 또한, 우리의 선택 사항인 중환자 청소년 기수는 시장에서 처음으로 아동 중환자 기수였습니다.

“GC생명의 사명은 사람들의 삶을 풍요롭게 하는 것이며, 우리는 가장뿐만 아니라 모든 캄보디아인을 보호하고자 합니다.

티씨는 “이 외에도 GC라이프는 저축상품, 순수보호상품, 그룹 상품 등 다양한 커버리지를 보유하고 있다”고 말했다.

GC라이프는 환경 친화적이고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디지털화에 크게 의존하고 있습니다.

대유행 기간 동안 디지털화 프로세스가 가속화됨에 따라 고객 서비스.

“현재 우리는 비즈니스 강화의 2단계, 특히 영업팀이 잠재 고객과 소통하기 위해 다른 대체 유통 채널을 통해 고객 기반을 확장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more news

“채용과 관련하여 우리는 종이 없는 근무 환경을 장려하는 전자 채용 프로세스를 구현하는 과정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