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illes 골 캐나다 독일 상대로 드문 승리를 거둘 수 있습니다.

Gilles 골 캐나다가 지난 17번의 대회에서 독일을 꺾은 것은 이번이 두 번째입니다.

수비수 Vanessa Gilles의 조기 골로 캐나다는 일요일 독일을 1-0으로 꺾고 4개 팀으로 구성된 Arnold Clark Cup에서 올림픽 챔피언을 1위에 올랐습니다.

3위 독일인(0-1-1)은 많은 공을 가지고 있었지만 Carrow Road에서 습하고 바람이 많이 부는 저녁에 조잡한 게임에서 임상 마무리가 부족했습니다.
그러나 Gilles는 정상에 올랐고 캐나다(1-0-1)는 연속적인 코너킥을 포함하여 승리를 위해 버티기 위해 늦은 압박을 흡수했습니다.

카지노 api 업체

6위 캐나다는 7분 만에 공중에 떠 있는 기세인 Gilles가 국제 계좌를 개설하기 위해 Janine Beckie의 코너로 향하면서 앞서갔습니다.
캐나다 센터백은 Klara Buehl보다 높이 솟아올라 골키퍼인 Ann-Katrin Berger를 하향 헤딩으로 제압했습니다.

두 팀 모두 독일이 두 번의 승부차기 신청에 실패하면서 일부 논콜로 이점을 얻었습니다.

독일과의 17전(2-15-0) 중 캐나다가 두 번째로 이겼다.

Gilles 골 캐나다

유일한 이전 승리는 Melissa Tancredi의 두 골에 힘입어 2016 리우 올림픽에서 그룹 플레이에서 2-0으로 결정되었습니다.
독일은 일주일 후 준결승전에서 2-1로 승리하며 그 패배를 만회하고 스웨덴을 2-1로 꺾고 금메달을 땄습니다. 캐나다는 개최국 브라질을 2-1로 꺾고 동메달을 획득했다.

앞서 8위 잉글랜드(0-0-2)와 9위 스페인(0-0-2)은 일요일 더블헤더 개막전에서 무승부를 기록했다.

캐나다 여자 선수들은 수요일 울버햄프턴의 몰리뉴 스타디움에서 스페인과 맞붙습니다.

캐나다와 독일은 목요일 개막전에서 1-1 동점을 얻기 위해 모두 집결해야 했습니다.

독일군은 선발 라인업에 7가지 변경 사항을 적용했습니다. Gilles 골

캐나다는 전반 55분 베키의 하이라이트 릴 스트라이크에 힘입어 잉글랜드와 무승부를 기록했고 독일은 전반 87분 레아 슐러의 골이 필요해 스페인과 동점을 만들었다. 두 경기 모두 미들브러의 리버사이드 스타디움에서 열렸습니다.

미드필더 Desire Scott은 일요일에 172번째 캡틴을 획득하며 7번째로 캐나다의 주장을 맡았습니다.
동료 미드필더 제시 플레밍(Jessie Fleming)은 최근 어머니가 사망한 후 집에 돌아온 크리스틴 싱클레어(Christine Sinclair)와 함께 첫 경기의 선장이었습니다.

캐나다 감독인 Bev Priestman은 Nichelle Prince, Cloe Lacasse, Quinn과 함께 선발 라인업에 세 가지 변경 사항을 적용했습니다. 선발 11명은 총 778개의 캡으로 경기에 참여했습니다.

다른 기사 보기

포르투갈에서 벤피카에서 뛰고 있는 포워드 라카스(28)의 첫 선발 등판이자 네 번째 출전이었다. 뛰어난 경기력을 보여준 Quinn에게는 캡 75번이었다.

잉글랜드와의 개막전과 달리 캐나다는 좋은 출발을 보여 독일 언론에 문제를 일으켰다. 그러나 독일은 전반전이 끝나자 선제골을 터뜨렸다.

독일은 주장 Lina Magull의 슛이 Gilles의 팔을 명중한 후 20분에 페널티킥을 요청했지만, 베네수엘라 주심 Emikar Calderas는 움직이지 않았습니다.

독일은 전반 25분 Nicole Anyomi가 캐나다의 페널티 박스를 참격한 후 위협했지만 이어지는 2개의 슛은 Gilles에 의해 차단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