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iner의 이름은 WNBA 올스타 게임에 스며들어

Griner의 이름은 WNBA 올스타 게임에 스며들어 Team Wilson이 승리합니다.

Griner의

파워볼사이트 CHICAGO (AP) — Brittney Griner는 WNBA 올스타 게임 전, 도중, 후에 일요일에 도처에 있었습니다.

리그 최고의 선수들이 그녀가 있어야 한다고 생각하는 곳을 제외하고는 어디에서나 코트에서 그들과 함께 뛰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A’ja Wilson, Breanna Stewart 및 나머지 WNBA All-Stars는 Team Wilson이 Team Stewart를 134-112로 꺾은 후반전을

위해 저지 뒷면에 Griner의 이름과 그녀의 42번을 달았습니다. 그리너의 러시아 구금 석방을 위한 리그의 지속적인 추진의 또 다른 순간이었습니다.

“BG는 우리 중 하나입니다. 그녀는 우리의 자매입니다.”라고 Wilson이 말했습니다. 무사히 집에 도착.”

Griner의 이름은 WNBA

31세의 그리너는 모스크바 셰레메티예보 공항에서 경찰이 수하물에서 대마초 기름이 들어 있는 전자담배 용기를 발견한

이후 2월부터 구금됐다. 8번의 올스타 선수는 목요일 최대 10년의 징역형을 선고받을 수 있는 마약 소지 혐의에 대해 유죄를 인정했습니다.

그리너는 일요일 경기 전에 명예 올스타 스타터로 선정되어 디펜딩 챔피언 스카이의 홈에서 열린 9,572명의 관중들로부터 환호를 받았습니다.

선수들은 후반 시작 전에 그리너 유니폼을 과시하기 위해 사이드라인을 따라 줄을 섰다.

팀 Wilson은 Sabrina Ionescu를 수비하고 Courtney Vandersloot는 경기가 재개되기 전에 Brittney의 아내인 Cherelle Griner를 껴안았습니다.

시애틀 스톰 경비원 수 버드는 “우리는 어느 시점에서 우리가 전국 텔레비전에서 (큰) 군중 앞에서 분명히 브리트니의 이름을

최전선에 놓을 수 있다는 것을 확인하고 싶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게 그녀를 기리는 우리의 방식이었습니다.”

이번 시즌 이후 은퇴를 계획하고 있는 리그의 두 기둥인 Bird와 Sylvia Fowles의 마지막 올스타전이었습니다.

Fowles는 전반전 4분 4초를 남기고 팀 윌슨을 위해 도루를 잡고 덩크를 던지면서 오늘의 가장 큰 하이라이트를 가졌습니다.

Fowles는 “그 순간이었습니다. “그건 별로 생각 안 해봤어.”

버드는 2시 10분을 남겨두고 체크아웃을 했을 때 큰 박수를 받았고, 손으로 환호성을 인정했다.

“그 순간은 정말 특별했습니다.” Bird가 말했습니다.

Las Vegas 에이스 가드 Kelsey Plum은 첫 올스타 출전에서 Team Wilson을 위해 30득점을 기록한 후 MVP로 선정되었습니다.

사브리나 이오네스쿠(Sabrina Ionescu)는 19득점 6어시스트 6리바운드, 시카고 스카이 포워드 캔디스 파커(Candace Parker)는 15득점 8보드로 마무리했다.

Plum은 리그의 올스타 게임 득점 기록과 일치했습니다. Maya Moore는 2015년에도 30점을 기록했습니다.more news

Plum은 “Syl과 Sue를 보내는 방법은 무엇입니까?”라고 말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밖에 나가서 많은 시간을 즐기고 싶었습니다.”

Connecticut Sun에서 뛰고 있는 현 WNBA MVP인 Jonquel Jones는 Team Stewart에서 29득점 13리바운드를 기록했습니다.

존스는 또한 1쿼터 7분 4초를 남기고 경기 첫 4점슛을 성공시켰다.

존스는 “어제 연습했고 워밍업에서 많이 쐈다”고 말했다. “편안하고 자신감 있게 촬영했어요.”

시카고에서 열린 최초의 WNBA 올스타 경기였으며 리그는 1997년 경기를 시작한 이후 가장 강력한 위치에 있는 Windy City에 상륙했습니다. 시청률이 상승하고

일부 주요 기업 파트너가 계약을 체결했으며 유망한 젊은 스타들의 물결이 일고 있습니다. Wilson, Ionescu 및 Plum처럼 최전선으로 이동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