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nta 군, 미얀마 그림자 정부가 운영하는

Junta 군, 미얀마 그림자 정부가 운영하는 학교 급습으로 5 명 사망

Junta 군

토토사이트 순위 Sagaing 지역에 대한 급습은 해당 지역에서 군사적 방화 공격이 보고된 가운데 이루어졌습니다.

Junta 군은 곤경에 처한 Sagaing 지역에서 미얀마의 그림자 국가 통일 정부(NUG)가 운영하는

마을 학교를 급습하는 과정에서 5명이 사망하고 110명 이상을 구금했다고 주민들과 국영 언론이 화요일 밝혔다.

만달레이에서 서쪽으로 약 100km(62마일) 떨어진 Myinmu 마을의 Let Pa Kyin 마을에 있는

학교에 대한 월요일 급습 소식은 군대가 Tin 마을에 대한 방화 공격으로 4일 동안 500채 이상의 건물을 파괴했다는 보고가 있는 가운데 나왔습니다. Sagaing의 인근 Ye-U 타운십에 있는 Tein Yan.

Let Pa Kyin에 대한 습격에서 탈출한 Let Pa Kyin 주민은 RFA Burmese에게 50명 이상의

군대가 5대의 군용 헬리콥터 호송을 타고 마을에 도착했다고 말했습니다.

“[헬리콥터]는 병사들을 한 조씩 데려왔다. 한 시간 반 정도 걸렸다”고 익명을 요구한 주민이 보안상의 이유로 말했다.

“일부 군인은 마을 주변에, 일부는 학교 건물에 떨어졌습니다. 아이들은 겁에 질려 도망쳤다. 나이 많은 사람들은 탈출했지만 젊은이들은 그렇지 않았습니다.”

마을 주민들은 교사와 학생을 포함해 최소 113명의 민간인이 급습으로 체포됐다고 말했다.

이름을 밝히기를 거부한 두 번째 거주자는 NUG가 후원하는 학교의 수업이 진행 중이고

마을 사람들이 일상 생활에 참여하는 월요일 오전 10시경에 급습이 시작되었다고 말했습니다.

Junta 군

“군이 지상에서 마을로 접근했다면 그 지역의 [반군]이 경고를 했을 것이고 마을 사람들은 병사들을 피해서 도망칠 수 있었을 것입니다. 하지만 공습의 경우 미리 알 수 있는 방법이 없다”고 말했다.

“우리는 그들의 자비에 달려 있습니다. 우리는 [우리의 상태에 대해] 확실히 말할 수 없습니다. 상황은 완전히 안전하지 않습니다. 걱정 말고는 할 수 있는 게 없어요.”

그 주민은 “체포된 사람들의 석방을 위해 기도할 수 있다”고만 말했다.

Let Pa Kyin 마을에는 약 250채의 집과 1,000명 이상의 주민이 살고 있습니다.

소식통에 따르면 급습 과정에서 많은 주민들이 안전을 위해 인근 지역으로 피난해야 했습니다.

화요일에 미얀마 군부의 미얀마 알린 신문에 보도된 바에 따르면 군부는 Let Pa Kyin 마을에 모인 반군사령부 인민방위군(PDF) 준군사조직을 체포했다.

짧은 충돌 후 군은 마을 북서쪽으로 약 500미터(1/3마일) 떨어진 PDF 캠프에서 집에서 만든 무기와 탄약뿐만 아니라 “5구의 시신을 압수”했다고 밝혔습니다.

보고서는 남성 49명, 여성 73명 등 총 113명이 마을에 구금됐으며 “필요한 경우 심문을 받고 있다”고 덧붙였다.

익명을 요구한 지역 PDF 회원은 RFA에 자신의 그룹이 월요일에 Let Pa Kyin 마을의 한

장소에서 회의를 열 준비를 했으나 연기되어 체포를 피할 수 있었다고 말했습니다.More news

Myinmu Township PDF의 한 전사는 이 그룹이 아직 습격에서 5명이 사망했다는 Myanma Alin 보고서를 확인하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