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GA 사무총장은 왕국의 평화 유지 성과를 높이

UNGA 사무총장은 왕국의 평화 유지 성과를 높이 평가합니다
훈센 총리(오른쪽)가 8월 22일 평화의 궁전에서 압둘라 샤히드 유엔 총회 의장을 만나고 있다.

유엔 총회 의장인 압둘라 샤히드(Abdulla Shahid)는 유엔 산하의 평화 유지군을 전 세계

UNGA 사무총장은

인도주의적 임무를 수행하고 다른 많은 국가로부터 칭찬을 받은 방식으로 올해 ASEAN을 성공적으로 이끈 것입니다.

제76차 유엔총회 의장 샤히드는 8월 21~22일 캄보디아를 공식 방문했다.

UNGA 사무총장은

샤히드는 8월 22일 훈센 총리와 만난 후 기자들에게 감사를 표했고 총리를 칭찬했다고 말했다.

여러 국가에 파견한 캄보디아를 칭찬했습니다.

아무도 남기지 않고 복수하지 않고 캄보디아 전역의 이전 적대자들의 통합을 촉구함으로써 캄보디아에 평화를 가져 왔습니다.

Hun Sen의 개인 비서 Eang Sophalleth에 따르면 Shahid는 캄보디아 경제 성장에 대한 그의 리더십을 높이 평가했습니다.

빠르게 발전하기 위해 프놈펜은 선진국과 “매우 유사한” 도시로 부상했습니다.

소팔레스는 “[샤히드]는 또한 [캄보디아]가 유엔 산하의 평화 유지군을 세계 여러 나라에 파견해 평화를 수호하는 데 감사를 표했다”고 말했다.

“캄보디아는 유엔 블루헬멧의 지원을 받았지만 지금은 다른 나라의 평화를 위해 군대를 파견하는 나라가 되었습니다.

카지노 제작 이것은 긍정적인 변화를 보여주는 큰 성공입니다.”라고 Shahid가 말했습니다.

Sophalleth는 “[Shahid]는 우리의 리더십과 아세안 의장직에 높은 가치를 부여했으며, 이는 전 세계 다른 국가들로부터 찬사를 받았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Shahid가 캄보디아가 2030년까지 중상위 소득 국가로, 2050년까지 고소득 국가로 발전하는 과정에 대해 칭찬했다고 덧붙였습니다.

회의 후 Shahid는 논의가 캄보디아의 최근 변화에 대해 언급했음을 확인했으며,

아세안 의장국으로서의 이니셔티브, 유엔의 코로나19 백신 지원, 정부의 인권 관련 노력.

샤히드는 트위터에 “나는 캄보디아가 다자주의와 유엔 평화 유지에 기여한 점을 칭찬한다”고 말했다.

Heng Samrin 국회의장은 Shahid와의 회담에서 NA

유엔의 임무와 역할, 특히 연대를 표현하는 유엔 안전보장이사회의 역할을 지지하고,

평화와 국제 안보는 물론 전 세계에서 진행중인 문제와 분쟁을 해결합니다.

Samrin은 Shahid가 UN과 IPU(Inter-Parliamentary Union) 사이의 긴밀하고

불가결한 관계를 언급했으며 캄보디아는 모델이라고 말했습니다.more news

1990년대 초 유엔의 많은 지원을 받았던 전쟁으로 피폐한 국가에서 오늘날 이 지역의 저명한 국가로 변모한 것으로 알려진 국가.

“우리의 두 번째 캄보디아 왕국은 UN의 적극적인 지원으로 탄생했습니다.

아무도 남기지 않고 복수하지 않고 캄보디아 전역의 이전 적대자들의 통합을 촉구함으로써 캄보디아에 평화를 가져 왔습니다.